서머 주얼리 스타일링
골드 주얼리로 여름철 패션 지수 높이려면?
트렌디한 여름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주얼리 활용에 눈을 돌려보자. 다른 계절에 비해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에는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기 좋다.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 팁을 디자이너브랜드 '레이솝'에서 소개한다.
여름철 액세서리 연출법
Style 1. 골드 주얼리로 우아하게
우아한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다면, 골드 컬러의 주얼리를 택해보자. 진주 장식이 달린 골드 아이템은 골드 컬러의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강조해준다. 또한 핑크빛이 가미된 로즈골드 아이템은 세련된 매력과 여성스러움을 배가시키는 역할을 한다.
블랙 컬러 의상에 골드 목걸이를 매치하면 세련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룩에는 화려하게 디자인 된 목걸이로 포인트를 준다. 컬러가 들어간 주얼리를 교차 배치한 볼드한 목걸이로 룩에 무게감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디테일을 살리고 싶다면, 보석이 믹스 매치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리듬감을 살려보자. 크기와 소재가 다른 장식으로 디자인된 반지는 룩을 더욱 역동적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Style 2. 화이트 골드 주얼리로 시크하게
화이트 골드 주얼리는 차가운 느낌이 있어 시크한 무드를 표현하기에 적당하다. 다양한 디자인의 화이트 골드 팔찌 여러 개를 레이어드해 착용하면 트렌디함까지 어필할 수 있다. 특히 두껍지 않은 뱅글 스타일 팔찌와 전혀 다른 디자인의 팔찌를 믹스매치하면 시원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반지 역시 여러 개를 레이어드해 착용해보자. 화이트 골드로 각 반지의 컬러를 일치시킨 뒤 크기나 두께가 다른 반지 여러 개를 매치해 착용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반지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다.
컬러풀한 이어커프도 패션 포인트가 된다. 특히 여름철 오피스룩은 화이트나 블랙으로 심플하게 입는 경우가 많은데, 이 의상에 컬러풀한 이어커프를 착용하면 그 효과는 더욱 두드러진다.
자료협조: 레이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