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늘은 이런 이야기 어떠세요?
[실화 미스터리]  ‘산타클로스 마을’에서 벌어진 비극 (1997 조지아 사건)
[실화 미스터리] ‘산타클로스 마을’에서 벌어진 비극 (1997 조지아 사건)
⚠️ 콘텐츠 안내 본 콘텐츠에는 범죄 및 아동 피해에 대한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이용에 주의해 주세요. 새벽 5시, 맨발의 아이 셋이 발견됐다 그리고 그들이 떠나온 집에서는, 모두가 잠들어 있던 시간이 멈춰 있었다  ​1997년 12월 4일 새벽 5시. 미국 조지아주 베이컨 카운티의 한 시골 마을에서, 평소와 다른 개 짖는 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이 시간대에 개들이 그렇게 짖는 일은 거의 없었습니다. ​  잠에서 깬 집주인은 이상함을 느끼고 밖으로 나가 봅니다.  그 순간, 개들이 모두 한 방향을 향해 짖고 있는 것이 보였고 그 끝자락에 작은 사람 형체가 눈에 들어옵니다. ​  가까이 다가가자, 그곳에는 잠옷 차림에 맨발인 아이 셋이 서 있었습니다. ​  한겨울 새벽 공기 속에서 아이들은 온몸을 떨고 있었고, 누가 봐도 정상적인 상황은 아니었습니다. 집주인은 곧바로 911에 신

다이어트, 건강 상식, 패션 트렌드, 생활정보를 한눈에! 삶의 이야기를 담은 zum hub에서 다양한 라이프에 대해 만나보세요.

ESTaid footer image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ESTaid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