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아니라고 극구 부인하더니, 결국 뽀뽀 인증까지 했다고요?”
빼어난 몸매에 귀여운 얼굴을 보유해 베이글녀로 유명한 한 유명 여성 유튜버가 최근 자신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화제가 됐습니다. 화제가 된 이유는 단순히 연애 사실을 공개해서가 아닌데요. 지난해 말 자신의 개인 SNS에 한 남자와 찍은 사진이 업로드되면서 열애 의혹이 생겼을 당시엔 극구 부인했지만, 최근 같은 남자와의 열애를 인정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다양한 의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어떤 일 인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인플루언서 ‘박민정’
최근 열애 사실을 공개한 유명 유튜버는 아프리카 TV에서 BJ로 활동하는 BJ 박민정입니다. 박민정은 페이스북에서 예쁜 얼굴로 유명해진 일명 ‘페북 스타’였는데요. 이후 아프리카 TV의 BJ로 데뷔하고 유튜버로서의 활동도 넓혀갔습니다. 아프리카 TV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한 ‘여캠’으로 유명세를 얻기도 했습니다. 특히 박민정은 2021년 3월 기준 약 46만 명의 구독자를 자랑하는 인기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73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스타’이기도 합니다. 그야말로 SNS와 인터넷방송 등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인 것이죠. 특히 인스타그램 등에서 제품 광고를 하기도 하며 수영복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기도 합니다. 수영복 쇼핑몰의 경우 본인이 직접 수영복을 입고 제품 사진을 찍는 모델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유명세 커지자 논란도 생겨
게다가 박민정은 남성을 위한 잡지인 맥심에 표지모델로 활도 하기도 했고 화보 촬영도 진행했는데요. 맥심의 2019년 10월 호와 2021년 1월 호에 표지모델로 박민정이 실리기도 했습니다. 특히 2021년 1월 호의 경우 1월 첫째 주에 온라인 서점에서 맥심이 품절되는 사태까지 생기기도 했죠. 박민정은 당시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맥심의 표지 촬영을 한다고 하니 팬들이 키즈 버전이냐고 놀렸다”라며 “이 악물고 왔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만큼 몇 차례 논란도 있었는데요. 지난 2019년에는 씨엔블루의 이종현이 박민정에게 ‘뱃살이 귀엽다’라는 내용의 인스타그램 DM을 보내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엔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사건이 있었던 때로 남성 연예인 몇명이 단톡방에서 여성에 대한 부적절한 내용의 대화와 불법 영상물 등을 공유했던 것이 알려졌던 시기였죠. 이종현 역시 해당 단톡방에 참여했던 당사자였기 때문에 많은 누리꾼은 이종현의 행동을 크게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이종현은 자신의 행동을 사과하며 씨엔블루를 탈퇴하는 것으로 논란이 일단락됐습니다.
SNS 사진으로 인한 열애설
많은 남성 팬을 보유한 박민정은 그동안 자신의 개인 방송에서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혀왔는데요. 하지만 지난해 12월 박민정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한 사진으로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해당 사진은 박민정이 한 남성과 연인인 듯한 모습이 연출됐는데요. 박민정이 한 남성의 어깨에 살짝 기댄 모습이었던 것이죠.
누리꾼들은 박민정에게 “남자친구가 있냐” “연애하냐”라는 질문을 쏟아내기도 했습니다. 박민정은 당시 사진을 해명하기도 했는데요. “남자친구가 아니다. 그냥 친한 후배다”라며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그러면서 사진 속 남성과 전화 연결을 했는데요. 전화를 받은 남성은 “이왕 이렇게 된 거 책임져라”라고 대답하며 해명이 아닌 고백이 되기도 했습니다. 박민정은 남성의 대답에 당황해했는데요. 그러면서 “연락도 안 하다가 왜 이러냐. 너랑 잘해본다는 생각을 해본 적 없다”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거짓말 아니냐는 반응도
지난해 12월 열애설은 극구 부인했던 박민정인데요. 박민정은 지난 3월 26일 자신의 페이스북 상태를 ‘연애 중’으로 바꾸고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 2장을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이 사진 중에는 박민정의 남자친구가 박민정 볼에 뽀뽀하는 사진도 있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미 지난해부터 사귀고 있었던 아니냐며 박민정에게 해명을 요구했는데요.
박민정은 SNS를 통해 “동일 인물은 맞지만, 그때는 안 사귀고 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누리꾼들은 “당시 열애설 이후 서로 마음을 확인해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보인다”라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또 몇몇 누리꾼들은 비판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동안 숨기느라 힘들었겠다” “지난해 해명 역시 거짓말인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상당수 누리꾼은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 떳떳하게 밝힌 열애인 만큼 두 사람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