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J푸드빌 빕스, 최고급 ‘스테이크’ 추석 선물세트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다양한 스테이크 부위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하고 이달 14일까지 전 매장에서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2일 밝혔다.




빕스가 추석 선물세트로 스테이크용 육류를 선보이는 것은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이다. 올해도 ‘비대면 추석’이 예상됨에 따라 명절 선물 수요가 늘고 고급화 경향이 한층 뚜렷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소비 변화에 맞춰 대표적 고급 음식 재료인 소고기를 집에서 스테이크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인디언들이 사용하던 도끼 모양과 닮아 토마호크(Tomahawk)라는 명칭이 붙은 특수 부위가 포함됐다. 토마호크는 길다란 뼈에 등심과 안심이 붙어있는 본인(Bone-in) 스테이크로 유명하며 750g 가량의 압도적 중량을 자랑한다. 등심과 안심 2개 부위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다. 토마호크 외 채끝살, 등심, 부채살, 살치살 등 총 5종을 포장했다. 판매가는 정상 가격에서 10% 이상 할인한 15만9900원이다.


여러 스테이크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빕스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는 빕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채끝살, 등심, 부채살 3종으로 구성했다. 판매가는 8만9900원으로 정상가 대비 9% 가량 저렴하다.




원육 외에도 빕스 노하우를 담은 ‘시크릿 스테이크 소스’와 ‘스테이크 시즈닝’을 제공한다. 조리법이 적힌 레시피 카드를 넣어 스테이크 초보자도 어디서든 빕스 스테이크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도록 했다.




사전 예약 접수는 전국 빕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 사전 예약 시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외식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증정한다. 빕스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를 사전 예약하면 ‘외식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제공]

온라인에서도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9월 1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신청을 받는다. 결제 상품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 혹은 1만원을 지급한다.


외식 기프트카드 증정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혜택은 세트 1개 구매마다 적용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스테이크를 매장 밖에서도 접하고 싶다는 오랜 고객 요청을 반영하고 비대면 외식 문화 확산에 따라 스테이크 추석 선물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였다”며 “추석 연휴 동안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가 서로의 마음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오늘의 실시간
BEST
realfoods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