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앤제리스, 카카오 쇼핑 라이브 진출·
- 3월 29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카카오 쇼핑 라이브’ 채널 통해 벤앤제리스 제품 판매
- 다양한 기획 세트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제품 2세트 이상 구매 시 특별 증정품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전 세계 파인트 1위(유로모니터(2018-2019년 파인트 아이스크림 글로벌 시장 점유율)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카카오 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벤앤제리스 제품 및 기획 세트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는 최대 19.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벤앤제리스 파인트 1종과 미니컵 3종으로 구성된 세트는 2만 5900원에, 파인트 2종과 미니컵 2종 세트, 파인트 3종 골라담기 세트는 2만 7900원에 판매된다.
[벤앤제리스 제공] |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2개 세트 이상 구매 시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모양의 쿠션을 증정한다. 할인 판매, 이벤트 외에도 1시간 가량의 방송을 통해 벤앤제리스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스토리를 상세하게 소개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벤앤제리스 관계자는 “2019년 9월 국내에 론칭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GS25를 비롯한 편의점 및 오프라인 매장부터 마켓컬리, 쿠팡 등 온라인 판매처, 배달 전문 매장인 벤앤제리스 DV점까지 판매처를 꾸준히 확대해왔다”며 “소비자 분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벤앤제리스는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브라우니가 들어간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호두, 초콜릿을 한 입에 맛볼 수 있는 ‘청키 몽키’, 체리 퍼지 플레이크가 들어간 ‘체리 가르시아’ 등 벤앤제리스만의 이색적인 맛을 선보여왔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