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송중기도 반한 ‘치즈홀릭버거’ TVCF 온에어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배우 송중기가 맘스터치의 신 메뉴 ‘치즈홀릭버거’와 만나 또 한 번의 ‘중기 앓이’를 예고했다.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광고 모델인 배우 송중기와 함께한 치즈홀릭버거 TVCF 본편을 공중파 및 케이블, 주요 SNS 채널에 온에어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기존 버거의 패러다임을 깬 치즈홀릭버거를 맛보는 송중기의 오감에 집중, 미각은 물론 시각, 촉각, 청각 등 다양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버거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 영상은 갓 튀긴 치킨 패티 속을 채운 풍부한 치즈의 식감과 비주얼, 맛에 감탄하는 송중기의 표정을 표현했다.
이 달 출시된 치즈홀릭버거는 고소한 체다 치즈에 모짜렐라 치즈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진하고 쫀쫀한 치즈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페셜 버거다. 특히 포켓(주머니) 형태의 닭가슴살 패티는 기존 버거에서 볼 수 없던 혁신으로, ‘싸이버거’로 국민 버거 브랜드에 등극한 맘스터치만의 치킨 패티 노하우가 담겼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바르고 정직한 이미지, 오랜 시간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송중기는 맘스터치의 브랜드 가치인 ‘빠르게보다 올(All)바르게’와 일치하는 모델”이라며 “TVCF를 통해 치즈홀릭버거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널리 알리면서, 배우 송중기와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분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5월 14일을 ‘치즈홀릭데이’로 정하고, 이날 하루 동안 전국의 맘스터치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치즈홀릭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방문 고객에게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