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커피타고 쉬어가자' 캠페인 진행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휴식의 즐거움을 전하는 '커피타고 쉬어가자' 캠페인 열어
-맥심 커피믹스 구매 시 대형 커피믹스 스틱 모형 쿠션 등 특별한 굿즈 선착순 증정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휴식의 가치를 전하는 맥심 커피믹스 '커피타고 쉬어가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쌓인 피로감을 커피 한 잔의 휴식으로 해소하길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동서식품은 주요 할인점에서 맥심 커피믹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면서도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굿즈 약 11만 8000 개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동서식품 제공] |
맥심 커피믹스 180개입 이상 대규격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지난 1월 ‘집콕 아이템’으로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끈 대형 맥심 커피믹스 스틱 모형 쿠션을 제공한다. 1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실생활에서 유용한 장바구니 또는 밀폐용기를 증정한다.
채정우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커피타고 쉬어가자’ 캠페인은 최근 ‘돌밥돌밥(돌아서면 밥하는 일상)’이라는 신조어가 나올 정도로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휴식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맥심 커피만의 색다른 매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서식품 제공] |
한편, 동서식품은 지난 2월부터 배우 박하선과 함께 한 신규 TV광고 ‘커피타고 쉬어가자’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광고는 집에서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던 박하선이 맥심 모카골드 한 잔과 함께 대형 커피믹스 스틱 모양의 미끄럼틀을 타는 등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