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배려 캠페인]보양식으로 좋은 '통영 장어'
-코로나19 위기극복, ‘나눔과 배려’ 국민 캠페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우리 경제에 빨간 불이 켜졌습니다. 특히 전국 농·수·축산물 종사자들의 경제적 고통은 나날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제철 식재료들은 폐기처분의 위기까지 몰린 상태입니다. 이에 ㈜헤럴드는 경제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고자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를 비롯,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중앙회 등 주요 기관 및 단체들과 ‘나눔과 배려’라는 국민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먹거리 소비를 촉진하는 동시에 그동안 잘 알지 못했던 지역 특산물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연이어 소개될 예정입니다. ㈜헤럴드는 농·수·축산물 종사자들의 위기 극복을 위한 캠페인의 알림에 앞장서겠습니다. 본 캠페인에 대한 참여는 (02)727-0505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편집자 주)
▶통영 바다장어
통영의 제철 해산물 요리 중에서도 장어는 통영을 대표하는 해산물이다. 통영 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바다장어는 기력 회복에 좋은 보양식으로 인기가 높다. 기름기가 적고 담백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몸에 이로운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노화방지나 체내 독소 배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판매금액 : 대1-2미 2만5000원, 중4-5미 2만4000원, 소(국거리)8-10미 1만6000원
협의처 : 통영시청 총무과
판매처 : 흥진호 김봉환 (010-9397-8008)
구매방법 : 전화 구매
☞소개된 상품은 해당 사이트(http://bitly.kr/LWU4BpTH)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육성연 기자/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