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친있어서 답장 안했다" '♥이상순' 이효리와 결혼설까지 돌았던 인물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의 재회에 대해 회상했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당시 이효리가 휘말렸던 결혼설에 대해 재조명했다.

"남자친구가 있어서 답장을 안했다"

2023년 10월 22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오은영 박사님 여기 좀 보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상순과의 만남에 대해 회상한 이효리 / 유튜브
이상순과의 만남에 대해 회상한 이효리 / 유튜브

이날 영상에 출연한 이효리는, 소개팅으로 이상순을 만났다가 다시 연이 닿았을 시기를 떠올렸다.

이에 대해, "홍대에서 상순 오빠를 다시 만났는데 그땐 좀 괜찮아 보였다. 근데 남자친구가 있었다. 그래서 술을 먹다 집에 왔는데 상순 오빠한테 문자가 왔다"라며, 당시를 회상한 이효리.


이어 그녀는, "'효리씨 가셨어요? 효리 씨 가니까 술 맛이 없네요'라는 문자를 받았다. 그래서  내가 '어라 이거 뭔가 있는 거 같은데' 했지만, 그때 남자친구 있어 가지고 답장을 안 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효리는, "남자친구가 없었으면 '따로 한 잔 할까요?' 혹은 '내일 만날까요?' 이렇게 했을 것"이라며, 당시 이상순에게 호감이 있었음을 밝혔다.

난데없는 결혼설

한편 이러한 장면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자, 몇몇 누리꾼들은 당시 이효리의 열애설에 대해 재조명했다.

첫 만남 당시엔, 이상순에게 정이 없었다는 이효리 / SBS
첫 만남 당시엔, 이상순에게 정이 없었다는 이효리 / SBS

2012년,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2~3년 전 정재형의 소개로 이상순을 처음 만났다. 당시 이상순은 국산차를 타고 있었는데, 차 안의 비닐을 제거하지 않은 채 타고 다니는 모습을 발견해 내가 찾는 사람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회상한 이효리.


이어 그녀는, "2년 뒤에 이상순을 다시 만나게 됐는데 참 좋은 사람인 걸 알게 됐고, 이후 서로 다시 만나게 됐다"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계기를 고백했다.


그렇게 2011년 7월부터 이상순과의 연애를 시작하게 된 이효리.

김동률과의 난데없는 결혼설에 휘말렸던 이효리 / 온라인 커뮤니티
김동률과의 난데없는 결혼설에 휘말렸던 이효리 / 온라인 커뮤니티

그런데 그 시기, 이효리는 가수 김동률과의 난데없는 결혼설에 휘말린다.


한 누리꾼이 김동률, 엄정화, 보아가 함께 모임을 가지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이 사진을 찍은 사람이 이효리이며 김동률과 이효리는 결혼할 예정이다"라는 루머를 퍼트렸던 것.


이러한 소문이 점차 퍼지자, 이효리와 김동률은 "우리가 결혼한대"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황당해 했고, 동료 가수인 이적과 엄정화 또한 황당해했다는 후문이다.


해당 소문이 퍼지게 된 이유는, 당시 이효리가 이상순과 잦은 만남을 가지는 과정에서 이상순의 절친으로 알려진 김동률과도 함께 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효리네 민박'을 통해 제주도 살이를 공개했던 이효리 부부 / JTBC
'효리네 민박'을 통해 제주도 살이를 공개했던 이효리 부부 / JTBC

이상순과의 열애 인정 2년 만인 2013년에 결혼식을 올린 이효리는, 이후 제주도로 내려가 신혼살림을 차리면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다.


두 사람의 제주도 생활은 JTBC '효리네 민박'을 통해 재조명되면서, 제주도 붐을 일으키기도 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newscribe
채널명
뉴스크라이브
소개글
하나로 연결된 세상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