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해투4' 장윤정, ♥도경완 '카드 내역' 안 봐…돈 관리 각자

뉴스1

KBS 2TV '해피투게더4' © 뉴스1

'해피투게더4' 장윤정이 도경완의 카드 내역 문자를 끊었다고 밝혔다.


26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윤정이가 부탁해' 특집으로 꾸며져, 장윤정, 손준호, 영지, 문명진, 대니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전현무가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경제권이 누구에게 있는지에 대해 물었다. 장윤정은 "남편과 돈 관리는 각자 하지만 경조사비, 주차비 등 현금이 필요한 경우를 위해 집 안에 현금을 둔다"고 전했다. 장윤정은 도경완이 돈을 많이 쓰냐는 질문에 "그렇게 안 써요. 이야기를 꼭 하고 가져간다"고 대답했다.


이어서 장윤정은 "경완 씨가 카드를 쓰면 문자가 온다. 그게 싫더라. 그래서 없애버렸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서 장윤정은 카드 명세서도 잘 안 본다고 전했다. 장윤정은 "어디서 뭘 하는지 알기 시작하면 내가 스트레스다"며 덧붙였다.


이에 유재석은 "역시 큰일 하시는 분이라"라고 농담하며 모두를 웃게 했다. 장윤정은 카드 내역 문자를 끊은 것에 대해 "남편인데 눈치 볼 거 아니에요"라고 털어놨다.


장윤정은 "(도경완이)카드를 주고 커피전문점에서 엄청 산거예요. 연락을 했더니 후배들에게 사준 거예요. 아무 일도 아닌데 내가 놀라는 것도 경완 씨가 설명하는 것도 그렇다"며 소신을 밝혀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hanappy@news1.kr

오늘의 실시간
BEST
news1
채널명
뉴스1
소개글
새로운 개념의 종합 뉴스통신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