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4년이나 만났는데…” 송해나 전 남친 고백에 게스트들이 입 모아 한 말

송해나 전남친 고백

4년 만났는데 3개월 만에 새 여자 만나

장동민·이종혁 반응 눈길

IHQ
IHQ

IHQ


모델 송해나가 밝힌 전 남자친구의 만행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IHQ ‘주주총회‘에서는 송해나, 이종혁, 장동민이 방이동 먹자골목을 방문, 술먹방과 함께 솔직한 이야기를 나눠 눈길을 끌었다.


송해나는 이날 방송서 ‘헤어진 연인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라는 주제를 두고 대화를 나누던 중 “내 마지막 이별이 그랬다”라고 고백했다.


IHQ

IHQ


송해나는 “4년 정도 만났는데 남자친구가 헤어지면서 ‘해나랑은 헤어지더라도 친구로 지내고 싶다’라고 말했다”라며 “그땐 슬퍼서 그러려니 했는데 3개월도 안 돼서 여자친구가 생겼더라”라고 밝혔다.


이어 “그렇게 사랑했던 사람이 친구하자더니 3개월 만에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게 충격적이었다”라고 덧붙였다.


IHQ

IHQ


송해나의 고백을 들은 장동민은 “3개월이 아니고 오버랩(환승 연애)이다”라고 지적했고, 이종혁도 “사귀고 헤어졌는데 무슨 친구냐”라며 답답함을 드러냈다.


송해나, 장동민, 이종혁은 이날 “헤어진 연인끼리 친구하지 말기”라는 결론을 내려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송해나의 전 남자친구 깜짝 고백이 전파를 타자, 그녀가 앞서 방송에서 밝혔던 연애담들이 회자되고 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지난해 한 방송에서 송해나는 “연애한 10명 중 70%가 나쁜 남자다. 8~9명 만났는데 60%가 바람을 피웠다”라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당시 함께 방송에 출연한 사주 분석가는 “연애에 관해서는 딱한 사주다. 상대에게 위축되고 끌려갈 수밖에 없는 사주다”라고 분석해 송해나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한편 모델 출신이지만 타고난 센스와 입담을 겸비한 송해나는 ‘주주총회’, ‘골 때리는 그녀들’, ‘나는 SOLO’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