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덕분에 몸값 올랐다는 미스터트롯 가수가 플렉스한 금액 수준
트로트 가수 이찬원
유튜브에 여행 영상 공개
본인 카드로 큰 금액 결제
출처 : Instagram@mee_woon_sanae, YouTube@이찬원 |
출처 : Instagram@mee_woon_sanae |
최근 가수 이찬원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찬또야 어디가’ 4화 영상을 공개했다. ‘찬또야 어디가’는 자체 힐링 여행 콘텐츠로 이찬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고 있다. 해당 시리즈는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이찬원이 지역 대표 마트에 방문해 장을 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찬원은 마트에 들어서자마자 폭풍 장 보기에 나섰다. 제작진이 “마트에서 구매는 법인카드로”라고 이야기하자 이찬원은 “내 카드로 하면 된다. 많이 살 거라서”라고 답했다.
이찬원은 육류 코너로 향해 고깃집 아들 다운 면모를 보였다. 그는 “삽겹살 5근에 1.5cm로 잘라달라. 내가 또 정육점 아들 아니냐. 그리고 소갈비살 1팩, 목살 2근, 갈매기살 2근 달라”고 주문했다.
출처 : YouTube@이찬원 |
이찬원은 과거 학생회장 ‘짬바’를 발휘하면서 야무지게 물건을 구매했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을 위해 아이스크림까지 구매했다. 이찬원은 이렇게 마트에서 많은 양의 장 보기를 마쳤다.
계산대에 선 이찬원은 길게 나오는 영수증을 보고 놀란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찬원이 마트에서 장을 본 금액은 총 47만 1030원이다.
이찬원의 플렉스에 구독자는 ‘큰손지갑열리는날이네요 어마어마하게사는군요 카트 한가득ㅋㅋ’, ‘통큰사나이 찬원님 주위분들 좋겠네요’, ‘어떤 요리를 하시려고 저렇게 엄청난 장보기를 하셨을까요? 다음 주도 기대가 많이 되네요’, ‘손큰 울찬또’ 등의 댓글을 남겼다.
출처 : YouTube@이찬원 |
이찬원은 지난 영상에서 양평 시장에 방문하기도 했다. 이찬원이 시장에 방문하자마자 상인들은 “아이고 예쁘다”, “실물이 훨씬 좋아”, “너무 잘생겼다” 등의 칭찬을 연발했다. 지나가던 시민들 역시 이찬원을 알아보고 그를 환영했다. 특히 팬들은 “악수 한 번 해 달라”, “오늘 손을 씻으면 안 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찬원과의 만남을 반가워했다.
팬들에게 둘러싸인 이찬원은 “아유 이찬원 온 게 뭐 이렇게 큰일 날 일이야?”라고 말하며 함박웃음을 지은 채 팬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눴다.
이찬원은 어린 시절부터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그는 제1대 미스터트롯 ‘미(美)’로 선정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출처 : Instagram@mee_woon_sanae |
출처 : YTN |
이찬원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장윤정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장윤정을 향해 “모든 트로트 가수 후배들이 공감할만한 이야기를 하자면 트로트계 행사비, 소위 말하면 몸값을 어느 정도 일정 기준 이상으로 올려주신 분이 장회장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는 처음보다 125배 올랐다. 장회장님 덕분이다. 우리는 장윤정 선배님이라 안 부른다. 무조건 회장님이라 부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구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스터트롯 가수들의 행사 몸값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미스터트롯 가수들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행사 무대에 오르기 전이었다. 김구라는 이찬원의 예상 행사 몸값이 2천만 원 선이라고 말하며 실제로 행사 무대에 선다면 3천만 원 선으로 오를 것이라고 밝혔다.
이찬원은 현재 다방면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다. 그는 오는 8월 27일, 28일 이틀간 가수 장민호와 ‘민원만족’ 앵콜 콘서트를 4회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