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머니그라운드

손예진이 착용한 목걸이·반지 가격 공개되자 누리꾼 이런 반응 보였다

손예진 주얼리 8,120만 원

결혼 예단함도 화제

현빈 또한 48억 펜트하우스 구매해

곧 현빈과 결혼을 앞둔 손예진의 화려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최근 손예진은 이탈리아 파인 주얼리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원래도 아름다웠지만, 순백의 원피스를 입은 손예진의 모습은 평소보다 더 빛이 났다.

이날 손예진은 허리선이 우아하게 들어간 코트 형태의 롱 원피스와 투명 하이힐을 신고 등장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코디에 화려한 주얼리들을 착용하는 것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청순미가 묻어 나오면서도 깔끔한 손예진의 스타일은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이것보다 화제를 모은 것은 다름 아닌 그가 입은 의상과 주얼리의 가격이었다.

BAU by Bride And You, 포멜라토

BAU by Bride And You, 포멜라토

손예진이 입은 드레스는 패션 브랜드 ‘BAU by Bride And You’의 제품으로 43만 8,000원이다.


매치한 주얼리의 가격은 더욱 충격적이다. 손예진은 ‘포멜라토‘의 푸른빛 토파즈 2종과 다이아몬드 등이 화려하게 장식된 럭셔리 주얼리를 착용했다. 주얼리의 총 금액은 무려 8,120만 원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사세다 진짜’, ‘손예진은 저 정도 금액은 아무것도 아니겠지’, ‘주얼리에 돈 좀 더 보태면 전셋집 구할 수도…’등의 놀람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여성조선

여성조선

뉴스1

뉴스1

이와 더불어, 손예진의 결혼 예단함도 같이 관심을 받고 있다. 얼마 전 손예진의 어머니는 대구에 있는 한 백화점에서 현빈 집에 보낼 현물 예단함을 구매했다. 이 예단함의 가격은 무려 1200만 원이었다.


현빈 또한 손예진과의 열애를 인정한 약 한 달 뒤 구리 아치울 마을에 위치한 48억 대펜트하우스의 집으로 이사 갔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손예진과의 신혼집을 마련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3월 말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