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야경명소 추천 :: 일몰시간에 다녀온 우메다 공중정원
일본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묘미는 바로 ‘야경’이다. 잔잔하고 조용한 느낌이 낮의 매력이라면, 저녁은 복잡하고 화려한 것이 일본의 매력이라고 할까. 이런 일본의 반전 매력을 감상하기 가장 좋은 곳이 바로 전망대이다.
우메다 공중정원, 하루카스300이 오사카의 대표적인 전망대다. 우메다 공중정원은 실내 전망대와 야외 전망대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층마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게다가 주유패스가 있다면 오후 4시 이전에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니 합리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오늘은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의 매력을 하나하나 파헤쳐 보겠다.
우메다 공중정원은 우메다 스카이빌딩의 39층, 40층, 옥상에 위치하고 있다. 지상 173m에서 바라보는 오사카의 전경이 매우 아름답기로 유명한데, 가장 추천하는 시간은 일몰부터 야경 시간대이다.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에 가려면 가장 먼저, 엘리베이터를 통해 39층 실내 전망대로 향해야 한다. 평일, 주말 모두 이용객이 많은 편이라 엘리베이터를 대기하는 시간이 꽤나 소요된다.
일몰 시간에 맞추어 방문하는 관광객이라면, 최소 대기시간으로 30분~1시간 정도 넉넉잡아 방문하는 것을 추천.
에디터가 방문한 11월 말은 오후 5시쯤이 일몰 시간이었다. 3시 30분에서 4시 사이에 방문하니 적적하게 일몰을 감상할 수 있었다.
39층 실내 전망대는 가장 먼저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넓은 창을 통해 오사카 시내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관람객이 직접 조작할 수 있는 기계가 설치되어 있어, 원하는 위치나 각도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독특하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전망대까지 올라가는 구간에서 창문 밖으로 보이는 오사카의 풍경도 아름다우니, 에스컬레이터에서의 풍경도 놓치지 말 것.
40층에는 옥상 루프탑 전망대로 향하는 통로가 있다. 통로를 따라 올라가면 173m 높이의 옥상 루프탑 전망대를 만나게 된다. 이곳은 우메다 공중정원의 가장 높은 곳으로, 트인 하늘 아래 오사카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은 일본에서 몇 안 되는 360도 개방형 지붕 전망대 중 하나로도 유명한데, 일본 노을 100선에 선정된 인기 야경 명소이다.
시야를 가리는 것 없이 탁 트인 풍경에서 도심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라 시간대 상관없이 언제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우메다의 중심지인 신오사카역부터 아름다운 야경을 만드는 다양한 빌딩들까지. 화려한 오사카의 야경과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하루의 일정을 마무리하는 시간대에 방문한다면 더없이 좋다.
옥상 루프탑 전망대의 바닥에는 형광석들이 깔려있어 신비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때문에, 꼭 우주에 와있는 듯한 느낌도 든다.
퇴장하는 곳에는 우메다 스카이빌딩 갤러리숍 (기념품숍)이 있어서 다양한 기념품도 구경할 수 있다.
오사카의 스카이라인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는 우메다 공중정원.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와서 건물 입구에서 보는 공중정원의 모습도 독특하니, 꼭 구경해 볼 것을 추천.
우메다 공중정원 입장권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입장 역시 간단하다. QR코드 바우처를 통해 현장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 후 바로 입장할 수 있다.
KKday를 통해 구매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볼 것.
#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입장권
오사카의 눈부신 야경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오사카 공중정원. 오사카에서 잊지 못할 풍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전망대에, 그중에서도 오사카 공중정원에 꼭 방문해보자.
# 오사카 여행도 KKday와 함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 일본 오사카 (공식 라이센스)
오사카 주유패스 1/2일권, 오사카 e-패스 1/2일권
✔️ 오사카 우메다 정원
- 이용시간 : 매일 09:30-22:30 (22:00 마지막 입장)
- 주소 : 1 Chome-1-88 Oyodonaka, Kita Ward, Osaka, 531-6023 일본
- 입장료 : 성인 (13세 이상): 1,500엔 / 아동 (4~12세): 800엔 (주유패스 이용 시 오후 4시 이전 무료입장 가능)
* KKday에서 운영하는 모든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