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황미나와 커플 인증샷…“오늘부터 1일”
[사진=황미나 인스타그램] |
김종민이 황미나와 커플 인증샷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연애의 맛’ 2회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싱글남들의 서로 다른 소개팅 모습이 담겼다. 첫 번째 소개팅에 실패한 이필모, 본격적으로 ‘썸’을 타기 시작한 김종민, ‘연애의 맛’ 새로운 멤버로 투입된 구준엽의 모습이 펼쳐졌다.
역사박물관에서 첫 데이트를 마친 김종민은 황미나가 좋아하는 꽃이 가득한 레스토랑을 섭외하는 센스를 발휘했었다.
김종민은 면을 좋아한다는 자신과 달리, 국물을 좋아한다는 황미나의 말을 듣자 “딱 됐네. 하나 시켜서 나눠먹으면 되겠다”고 말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김종민을 위해 황미나가 라자냐를 먹기 좋게 잘라주자, 두 사람은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이다’라는 공통점을 찾았던 터. 이 순간 김종민이 “서로 보이면 해주기”라고 짧지만 심쿵한 멘트를 던져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이어 황미나는 김종민에게 ‘황미나랑 오늘부터 1일’이라고 써진 깜짝 꽃다발 선물을 받은 후 환한 미소를 띄웠고, 두 사람을 둘러싼 아이들에게 “여자친구 맞아”라고 인증하는 모습으로 기분 좋은 예감을 드리웠다.
이후 두 사람이 첫 데이트를 마무리 짓기 위해 루프탑 바에 간 가운데, 분위기가 무르익을 때 쯤 급격히 긴장한 표정을 지어 보이던 김종민은 황미나에게 “너만 OK 해준다면. 해줄 수 있겠니? 오늘부터 1일을”이라고 조심스럽게 고백했다.
이에 황미나가 “우리 오늘부터 1일이야”라며 흔쾌히 대답했다.
[헤럴드경제=이슈섹션]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