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애 초반도 남편이 이별 고해” 기은세, 두 집 살림하더니 결국 이혼

기은세, 이혼 발표, 남편과 두 집 살림했던 이유에 관심

기은세 임신과 자녀 유무는? 게임 사업가 남편 연애 시절 재조명

배우 기은세가 결혼 11년 만에 이혼을 발표하면서, 남편과의 관계가 재조명 되고 있다.


그는 과거 방송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의 애칭이 ‘울버린’이라고 소개하며 결혼생활을 공개한 바 있으며, 최근 요리 유튜버 활동을 시작하며 남편과 두 집 살림을 시작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배우 기은세 파경

배우 기은세는 2012년 띠동갑 연상인 재미교포 사업가 남편과 결혼했다. 하지만 최근 11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대중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유는 두 사람의 성격 차이로 알려졌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은세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SBS연예뉴스에 “성격차이로 이혼을 결정한 게 맞다. 이 같은 내용을 발표를 하려고 준비 중이었다”고 답했다.

“힘들더라” 두집 살림 고백

지난 7월, 기은세는 SBS 예능 강심장 리그에 출연해 현재 두 집 살림 중임을 알렸다.

그는 유튜브 요리 콘텐츠를 촬영하기 시작했는데 남편이 한 집에 함께 있어서 불편했음을 밝히며 “남편 합의 없이 내 멋대로 두 집 살림을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혼자서 카메라를 여기저기 두고 밥하고 영상 찍는 것도 힘들고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의도치 않게 인테리어까지 해서 하나의 집을 만들게 됐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기은세 남편, 연애 초반 거듭 이별 고해

기은세는 지난해 방송에 출연해 남편과의 연애 시절을 회상하기도 했다.

그는 남편에 대해 “남편은 12살 연상이지만 훨씬 동안이었다. 그저 갖고 싶었다. 이 사람이랑 헤어지지 않고 평생을 같이 행복하게 잘 살 수 있을 거란 확신은 없었다. 청혼도 내가 했다”고 언급했다.


방송에 따르면 기은세의 남편은 연애 초반 거듭 이별을 고했다. 당시 기은세는 실제 잠시 떨어져 지내면서 관계를 해결할 방법을 생각했고, 해결 방법이 ‘결혼’이라고 생각해 프로포즈를 했다고 전해진다.

기은세 남편 직업

기은세는 과거 방송 해피투게더3을 통해 남편의 직업이 게임 사업가 임을 밝혔다. 그는 기은세 미국 결혼 발표 당시 훈훈한 외모와 패션 센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 기은세 남편은 배우 류승룡을 닮은 외모로 주목받기도 했다. 현재 직업은 이전에 하던 사업을 관두고 무역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 있다.


김선규 기자 gyn1410@gynews.kr 
오늘의 실시간
BEST
gynews
채널명
경기연합신문
소개글
시대를 바꾸는 젊은 신문, 경기연합신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