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못가 이혼한다” 궁합 분석에 손담비♥이규혁이 보인 반응
두 사람의 궁합 영상의 썸네일은 자극적인 말들로 가득했다.
썸네일에는 ‘결혼하면 남자가 문제?’, ‘결혼해도 오래 못 가’, ‘둘 다 이혼 수가 있다’는 등의 충격적인 단어들만 적혀있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흥미진진한 표정으로 영상을 시청했다.
두 사람이 튼 영상에서 한 역술인은 “남자가 무한으로 맞춰 줄 것이다. 여자는 허당 같다. 둘의 궁합은 나쁘진 않은데 3년 차가 고비이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단순히 호기심으로 튼 영상이었지만 마음이 여린 손담비는 영상 속 역술인이 “이 여자가 이 남자를 만나면 진짜 오래 못 산다. 오래 산다고 말해줄 수가 없다”라는 말이 나오자 슬퍼하는 반응을 보였다.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
손담비는 “열애설 날 때부터 궁합 영상이 시작됐다. 10개 정도 영상을 봤는데 가슴을 후벼파는 말밖에 없다. 대부분 절대 오래 못 간다고 하고 이혼할 거라고 말했다. 그냥 넘어가려 노력하지만 속상한 건 어쩔 수 없다”며 속 마음을 털어놨다.
옆에서 이를 지켜봐온 이규혁은 “저도 담비도 당연히 부족하다. 그래도 채워 나가려고 하니까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 배우자가 상처를 받는 것이 저에게도 상처가 된다”며 아내인 손담비를 걱정하는 다정다감한 면모를 보였다.
SBS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 |
방송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궁합 미신 아냐?’, ‘저런 거 신경 쓰지 마시고 두 분 행복하게 사세요’, ‘손담비 이규혁 응원함!’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두 사람은 연애 4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해 혼전임신설이 돌기도 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키스&크라이‘에서 만나 연인이 되었지만 자주 만날 수 없는 바쁜 스케줄 문제로 헤어졌었다. 그리고 10년이 지난 2021년 재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