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신부, 9개월 만에 복귀… 스타들이 공개한 이혼 후 근황 모습
스타들의 삶은 늘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덕분에 스타들은 몰래몰래 연애하다 결혼할 때가 돼서야 열애 소식을 알리곤 했는데요. 일부 스타들은 지나친 대중의 관심 때문인지 결국 갈라서기도 했죠. 한때 누구보다 사랑했던 사람인만큼 이혼은 서로에게 큰 상처를 남길 수밖에 없는데요. 오늘은 이혼한 스타들의 근황을 조금 더 알아봅니다.
“빨리 남자친구 만들겠다”
여전히 솔로, 서정희
코미디언 서세원은 6살 연하 모델 서정희와 1982년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혼전임신으로 결혼했는데요. 이후 늘 함께 다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불렸죠. 그러나 2014년, 서정희가 서세원에게 목을 졸리고 엘리베이터로 질질 끌려가는 등 폭행당한 사실이 밝혀집니다. 서정희는 결혼마저 성폭행 당해 강제로 하게 된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는데요. 결국 두 사람은 2015년 가정폭력을 사유로 합의 이혼하였습니다.
서정희는 이혼 후 방송인 겸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혼 후 6년 해본 소개팅이 두 번뿐이라면서도 “애프터가 없다”라며 울분을 토해냈습니다. 한편 이상형은 “얼굴”이라며 단호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죠. 너무 말랐다는 딸의 조언에 6kg을 찌우기도 했는데요. 최근 자신만의 집을 가진 혼자 사는 집을 공개하면서도 여전히 남자친구가 없다며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14마리 유기, 장애견 집사
애견인으로 돌아온 조윤희
조윤희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만난 이동건과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한 배우입니다. 이들은 2016년 처음 만나 2017년 교제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공개 열애 3개월 만에 결혼해 그해 12월 첫아이를 얻었죠. 두 사람은 이후 예능부터 각종 행사를 함께하며 잉꼬부부 면모를 모였는데요. 결혼 3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해 충격을 자아냈습니다. 이혼 소식을 전한 날 조윤희는 모든 SNS에서 이동건과 함께 찍은 모든 사진을 내리기도 했죠.
연예계 관계자는 “사실 수차례 갈등이 있었지만 노력해서 부부관계를 회복하기도 했다”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는데요. 조윤희가 과거 예능에서 “결혼기념일조차 모르더라. 서러워 자기 전에 혼자 눈물을 쏟았다”라고 밝힌 것이 뒤늦게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결혼 후 육아에 집중했던 조윤희는 이혼 후 복귀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편 14마리의 유기, 장애견을 키운 연예계 대표 집사인 만큼 조윤희는 TV 동물농장 특별 MC로도 발탁되었는데요. 이어 유기 동물을 구조하는 예능 ‘어쩌개’ 멤버로도 합류 소식을 전했습니다.
폭행 때문에 이혼?
오이도로 떠난 김상혁
아이돌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결혼 1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김상혁은 얼짱 출신 쇼핑몰 CEO 송다예와 1년 열애 끝에 결혼했는데요. 그간 SNS와 방송을 통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런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에 일각에선 ‘김상혁이 아내를 폭행한 게 아니냐’라는 의혹까지 등장했는데요.
김상혁은 소속사를 통해 폭행 루머가 사실이 아니며 성격차이로 이혼한 것이라고 못 박았죠.
송다예는 “힘들었던 관계 끝내 후련하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김상혁은 그가 진행하는 SBS 라디오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 출연해 이혼 심경을 밝혔습니다. 오프닝 멘트부터 “
남들처럼 사는 것, 평범하게 사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이제야 알 것 같다”라며 “
남편으로서 모든 부분에서 더 노력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 제 불찰인 것 같다”라고 울먹였는데요. 김상혁은 이혼 후 3개월 만에 SNS에 오이도에서 심신을 다스리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새로운 연인 예고?
유학 끝난 구혜선
배우 구혜선은 2016년 배우 안재현과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부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다른 인기를 누렸는데요. 화가 나도 대화로 해결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사람들은 ‘현명한 부부’라며 부러움을 자아냈죠. 하지만 결혼 3년 만에 구혜선은 안재현이 권태기라며 이혼소송을 제기해 화제가 됐는데요. 두 사람은 불륜 의혹부터 재산 다툼 등 서로의 사생활을 폭로한 끝에 2020년 이혼에 합의했습니다. 이혼 후 구혜선은 영국으로 유학을 떠났죠.
최근 구혜선은 “갑자기 내가 조금 예뻐 보여 찍었다”라며 사진을 SNS에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구혜선은 이혼 후 14kg을 감량했는데요. 최근 예능 ‘페이스 아이디’를 통해 소소한 근황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와중에 새로운 연인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구혜선은 못 본 지 한 달 됐다며 “안 지 3개월 됐는데 세 번 만났다”라며 구체적인 횟수까지 언급했습니다. 다만 썸인지 연인인지는 “썸 태는 건 별로”라며 명확한 답을 회피했습니다.
이혼해서 좋다
몰라보게 달라진 김현숙
김현숙은 개그맨으로 데뷔해 배우로 전향한 인물입니다. 그는 2014년, 김현숙이 뮤지컬 배우 활동할 당시 지인 소개로 만난 동갑내기 일반인과 혼전임신으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처음 소개받은 날 키스할 정도로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는데요. 연인으로 발전한 지 4개월 만에 결혼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예능 ‘아내의 맛’에서 바쁜 아내와 외조하는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하지만 두 사람은 2020년 결국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였는데요. 김현숙은 이혼 이유에 대해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라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오히려 이혼 후 다이어트를 통해 탄탄해진 몸매를 공개했는데요. SNS를 통해 건강 식단을 공유하는 한편 방송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 전했습니다.
흡연 SNS만 남기고 잠적…
결혼 소식 알린 류시원
류시원은 2010년 일반인과 1여 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순탄한 듯했던 두 사람의 결혼은 1년 5개월 만에 마침표를 찍었는데요. 이날 이혼조정을 신청한 두 사람은 무려 3년간 이혼 소송을 이어가며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심지어 류시원이 아내를 폭행, 협박한데다 차량에 GPS를 달아 감시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류시원은 벌금 700만 원에 불구속 기소되었죠.
2015년, 류시원은 위자료 3천만 원에 3억 9천만 원을 전 아내에게 지급했습니다. 양육권은 전 아내가 가져갔는데요. 2015년 ‘질주본능 더 레이서’ 이후 류시원은 자취를 감추었으나 SNS에 흡연하는 사진을 올려 물의를 사기도 했습니다. 이어 2020년에는 또다시 일반인 여성과의 재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새 연인은 과거 배우 은퇴한 조예나로 나타났습니다. 비공개로 식을 진행한 그는 드라마 특별 출연을 통해 방송계에 복귀 소식을 전하는 한편, 신혼생활을 보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법원에서 전한 근황
황정음
황정음은 과거 SG 워너비 김용준과 가상 연애 프로그램에 진짜 연인으로 출연해 화제가 된 배우입니다. 2015년 김용준과 결별한 황정음은 세 살 연상의 골프선수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열애설에 휩싸이는데요. 2개월 만인 2016년 2월 웨딩 마치를 울려 화제가 됐죠. 황정음은
“서로를 향한 애정과 양가 부모님의 든든한 지지가 있어 초고속 결혼이 가능했다”라고 전했는데요
. 두 사람은 결혼 4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일각에서는 황정음이 46억 원대 단독주택을 본인 명의로 매입한 것을 두고 ‘공동명의를 안한 걸 보아 이혼을 염두에 둔 것’이라고 추측했는데요. 이혼 후 황정음은 SNS 활동을 중단하고 육아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다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는데요. 다소 야윈 모습이라 팬들의 우려를 샀죠. 한편 황정음은 최근 벌어진 양부모 학대 사건에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부부와 함께 진정서를 법원에 제출하였습니다.
[fv0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