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계 퀄리티라고 난리난 4천원짜리 케이크 신상, 파급력 대단하다
리뷰형 커머스몰 셀러밀입니다.
셀러밀 유저분들의 리뷰를 올려드립니다!
셀러밀 @지니블리 님의 후기입니다.
생활 속 유용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sellermill
안녕하세요. 지니블리 입니다! 오늘 리뷰할 디저트는 말렌카 허니케이크인데요. 요즘 제가 푹 빠진 달다구리 간식이에요. 약간 시루떡같이 생겼죠?ㅎㅎ 보기엔 이래도 최고급 천연 벌꿀로 만든 체코 전통의 유럽왕실 디저트라고 하더라고요.
요 말렌카 허니케이크는 4단시트로 버터크림이랑 겹겹이 쌓여있어요. 단면을 자를 때부터 약간 쫀득한 느낌이었는데요. 먹어보니 달달한 꿀 맛이 확 퍼지고, 퐁신하면서 엄청 촉촉한 맛이더라고요. 꿀도 천연이라 그런지 풍미가 엄청 깊어요.
저는 호두랑 코코아맛으로 100g짜리 2개 구매했어요. 가격은 개당 4,900원. 타 사이트 비교해서 1000원 정도 싸게 산 것 같네요.
주문하고 택배가 오면 냉동된 상태로 배송이 되는데요. 실온에 해동하고 드시는 걸 추천 드려요. (tip.뜨거운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케이크가 다 녹아내려요ㅠㅠ)
비닐 포장을 벗겨내면 투명케이스에 담긴 꿀케이크가 보여요. 케이크는 덮개와 받침이 따로 나눠져 있어서 먹다 남더라도 보관하기 좋더라고요.
맛은 꿀향이 살짝나면서 달달하고 쫀득해요. 호두 알갱이가 콕콕 박혀있는데 입 안에서 오독오독 씹히는 게 얼마나 고소한지…! 구운 마시멜로 먹는 것 같았어요ㅎㅎ
시트 사이로 꿀이 베이스로 층층이 들어가있구요. 그 위에 초코 시럽이 흩뿌려져 있어서달콤한 맛이 엄지척. 고소+달콤한 메이플 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입안에서 살살 녹아버려요.
진한 컬러의 코코아맛 말렌카. 색도 진하고 빵 사이사이 꿀?버터? 크림이랑 초코시럽이 듬뿍 들어있어요. 크으..침샘을 너무 자극하는 맛이에요. 단 느낌이 확실히 호두보단 강하긴 한데, 설탕으로는 이 맛이 안 날 거 같은 스윗함이랄까..
식감도 일반 케이크랑 달리 쫀득쫀득하니 달달한 맛. 아메리카노나 드립커피랑 먹으면 균형이 딱 맞아요. 우유에 푹- 찍어도 너무너무 맛납니다ㅠㅠ
프라하 여행 갈 때 꼭 먹어봐야 하는 케이크라던데, 진짜 돈이 하나도 안 아까울 맛임.
한 개씩 먹는 게 적당한데 먹다 보면 야금야금 너무 맛있어서 매번 주문할 때마다 자꾸만 손이 커져요…ㅎㅎ
집에서 커피마실 때나, 손님 오실 때 고급디저트로 내어놓기 참 좋더라고요. 몇 개 더 사다 놓은 게 있어서 먹고 이제 2개 남았는데 떨어지면 또 쟁여놓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