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최연소 결혼 기록' 세웠던 최민환-율희 부부... 대체 이혼 사유가 뭐길래?

채널A
채널A

최연소 아이돌 결혼 기록을 달성했던 최민환-율희 부부가 결국 파경소식을 전했다.

지난 2018년, 많은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의 결혼은, 약 5년 만에 종지부를 찍게 됐다.

이혼 소식 전한 최민환-율희 부부... 양육권은 최민환이

2023년 12월 4일,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율희 부부가 서로의 이혼 소식을 알리는 글을 각자의 SNS에 게재했다.

파경 소식을 전한 최민환 율희 부부 / 동아일보
파경 소식을 전한 최민환 율희 부부 / 동아일보

현재 두 사람은 이혼조정신청 중이며,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소식에 대해, "오랜 논의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 저희 결정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분들께 송구스럽다. 아이들에게 마음의 상처가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입을 연 최민환.

율희 또한, "많은 대화 끝에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 아이들의 문제, 심리적인 불안이 크지 않도록 지금 생활하는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다고 판단했다.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이혼 사실을 공고히 했다.

한편,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정확히 밝혀진 바가 없다.

최연소 아이돌 결혼 기록
SNS 사진 유출로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최민환-율희 부부 / SNS
SNS 사진 유출로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최민환-율희 부부 / SNS

최민환-율희 부부는, 지난 2017년 SNS 비공개 사진 유출 사건으로 인해 공개열애를 인정한 이후, 이듬해인 2018년에 결혼까지 골인하면서 많은 화제를 끌어모은 바 있다.

특히 율희의 경우엔, 당시 활동하고 있었던 걸그룹 '라붐'에서 탈퇴했을 뿐만 아니라, 만 20세 나이로 결혼을 하게 되면서 아이돌 결혼 최연소 기록을 갱신하는 등, 많은 이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그녀는, 누리꾼들로부터 "율희가 라붐 멤버들과의 별다른 소통조차 없이 결혼 발표를 하면서 민폐를 끼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고, 이로인해 율희는 2018년 12월 KBS '살림하는 남자들'을 통해 방송계에 복귀할 당시 많은 비판을 받았다.

경제 관념이 없는 듯한 모습을 보였던 율희 / 채널A
경제 관념이 없는 듯한 모습을 보였던 율희 / 채널A

또한, 방송에서 월 800만원의 사교육비를 지출하는 모습 등의 경제 관념이 없는 듯한 모습과, 남편 최민환과의 잦은 성격차이를 보이는 듯 했던 율희.

이 와중에 전해진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은, 누리꾼들로 하여금 "연예인으로서의 이미지도 전부 박살났는데 이제 어떻게 하냐", "아무리 힘들어도 참고 살아야지 이제 어떻게 하려고" 등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newscribe
채널명
뉴스크라이브
소개글
하나로 연결된 세상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