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결합 하길 잘했다" 황정음이 이영돈과 재결합 할 수 있었던 이유는?
SNS 캡쳐 |
가수 출신 배우 황정음이 과거 있었던 이혼 조정 및 재결합에 대한 비화를 언급했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과 다시금 재결합하게 된 이유에 대해 재조명했다.
"재결합 하길 잘했다"
2023년 10월 22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황정음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미우새에 출연해, 과거 있었던 남편 이영돈과의 이혼 조정 및 재결합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는 황정음 / SBS |
이날 방송에서, 13년 만에 '띠드버거' 애교를 선보이며 출연진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황정음은, "이렇게 귀여운데 악역을 한다"고 너스레를 떨며 최근 출연하고 있는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을 언급했다.
이어, 과거 있었던 이혼 조정 및 재결합에 관한 정황을 최초로 밝힌 황정음.
당시 황정음은, 이혼 기사 보도 바로 전날에 가족들에게 사실을 알렸던 것이라고.
그러면서, "다시 잘 합친 것 같다"며 남편 이영돈과의 이혼 위기 극복 및 극적인 재결합을 하게 된 사연을 전하는 황정음.
이에 모벤져스들 또한, 이러한 황정음의 이야기에 깊이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결혼, 재결합, 출산
'지붕 뚫고 하이킥' 등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성공한 연기자로 변신한 황정음 / MBC |
2001년, 걸그룹 '슈가'의 리더로 연예계에 데뷔한 황정음은, 2005년 SBS 드라마 '루루공주'를 통해 연기계에도 발을 들였다.
이후,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와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하면서 국민적인 인기를 얻게 된 그녀는, '돈의 화신', '비밀', '킬미힐미' 등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점차 최고의 배우로 성장해갔다.
그러던 중, 2016년에 프로골퍼 겸 사업가인 이영돈과의 결혼 소식을 전한 황정음.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한 황정음 / SNS 캡쳐 |
이에 당시 누리꾼들은, 약 10년 동안의 연애 기간을 이어오며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던 전 남자친구 SG워너비 김용준과(2015년에 결별) 결혼을 하지 않은 것에 안타까워하기도 했지만, 이후 황정음은 이영돈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얻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이러한 걱정을 불식시키는 듯 했다.
하지만 지난 2020년,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과의 이혼조정 신청서를 수원지방법원에 제출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했던 황정음.
그러나 그녀는, 그로부터 약 1년 만인 2021년 7월 "이혼조정 과정에서 다시 재결합을 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가까스로 가정을 회복할 수 있게 된다.
둘째 출산 소식을 전한 황정음 / SNS 캡쳐 |
그리고 그로부터 약 8개월 만인 2022년 3월,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는 소식까지 전하면서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게 된 황정음.
다만 이에 대해 몇몇 누리꾼들은, "황정음이 이혼조정 도중 둘째를 임신하게 되면서, 재결합하게 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