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8살 연상 남편과 결혼 한 달만에 불화설 터졌던 여배우, 깜짝 놀랄 소식 전했다

일본 미녀 여배우 아오이 유우

2019년 코미디언 야마사토 료타와 결혼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 알려 화제

지난 2019년 일본의 대표 여배우 아오이 유우가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편의 정체는 인기 코미디언 야마사토 료타로 알려졌다.

modelpress

modelpress

일본의 대표 추남 개그맨으로 유명한 야마사토 료타와 청순함의 대명사 아오이 유우의 결혼 소식은 한국, 일본 국민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다.


결혼 발표 기자회견에서 아오이 유우는 야마사토 료타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묻는 기자에게 “웃음 코드가 잘 맞았다”고 전했다.

FRIDAY

FRIDAY

실제로 둘의 데이트 파파라치 컷을 보면 아오이 유우가 늘 웃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시 누리꾼들은 ‘비주얼이 너무 안 어울려’라고 지적했었으나 결혼 후 밝아진 아오이 유우의 모습을 보며 ‘결혼 잘 했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FRIDAY

FRIDAY

이렇게 부부로 맺어진 두 사람이 또 한 번의 놀라운 소식을 전했다. 결혼 3년 만에 아오이 유우가 아이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한 것이다.


남편 야마사토 료타는 “감사하게도 아이를 갖게 됐다. 현재 안정기에 들어갔고 여름 무렵 아이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산모와 태아는 모두 건강하다. 출산까지 잘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이를 본 국내외 팬들은 ‘헉 둘이 벌써 결혼한 지 3년이나 됐다고?’, ‘어색하다 아오이 유우가 엄마가 된다니…’ 등의 댓글을 남겼다.

타카하타 미츠키 인스타그램

타카하타 미츠키 인스타그램

한편, 두 사람은 결혼 한 달만에 불화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유는 아오이 유우가 결혼한 이후 친한 배우 타카하타 미츠키여행을 떠났기 때문이었다.


이에 야마사토 료타는 “아오이 유우의 여행은 결혼 전부터 예정되어 있었다”며 해명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