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kg에 체지방량 10kg이라는 걸그룹 멤버의 현실 몸매는 이렇다
설현 인바디 정보 팬들에게 공개
다이어트 비법도 함께 공유
최근 설현은 프라이빗 메시지 서비스 ‘버블’을 통해 팬들에게 자신의 인바디 정보를 공개했다. 그녀가 공개한 인바디 정보에는 체중과 골력근량, 체지방량 등을 포함하고 있었다.
설현의 몸무게는 48.7kg이며 골격근량 21.0kg, 체지방량 10.2kg를 기록했다.
그녀는 다이어트 비법으로 ‘물 2리터’를 마실 것을 추천했다. 설현은 “이것만 지켜도 일주일에 1kg는 뺄 수 있다”라며 “커피나 뭐 타 먹지 말고 맹물로 마셔야 한다”라고 말했다.
설현은 “이것도 못하겠다고 하면 살은 뺄 수 없다. 이게 가장 쉬운 방법”이라면서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임을 강조했다.
또한 설현은 뱃살 관리법으로 무조건 클린한 식단을 지켜야 한다고 전했다. 특히 “술은 절대 안 된다. 술이 그렇게 먹고 싶다면 힘차게 한 번 마시고 며칠 쉬거나 제로 맥주를 마셔라”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그리고 난 간암학회 홍보대사다. 간 챙기자. 우리 모두 건강을 챙기자”며 팬들을 향해 건강의 중요성을 알렸다.
설현의 인바디 정보가 공개되자 팬들은 ‘와…’, ‘골격근량 부럽다ㅜㅜ’, ‘연예인은 정말 다른 세계 사람이구나’, ‘체지방률 무슨 일?’, ‘체지방이 내 반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설현은 평소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하는 걸로 유명하다. 그녀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평소 하는 운동과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설현은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출연을 확정했다. 그녀는 자신이 맡은 배역을 소개하며 “텐션을 올려서 신나고 즐겁게 찍을 테니까 그 에너지가 여러분께 전달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일괄 출처 : instagram@sh_9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