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제 결혼한 지 2주…새신랑 박군, 모두를 오열케 할만한 소식 전했다

박군, 지난 12일 부친상


암 투병 중 별세한 아버지


과거 아버지 언급 인터뷰 재조명



SBS ‘미운 우리 새끼’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SBS ‘미운 우리 새끼’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연합뉴스

트로트 가수 박군(박준우)부친상을 당했다.


소속사 토탈넷에 따르면 지난 12일 박군의 부친 박정호 씨가 향년 69세로 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박군은 지난달 26일 방송인 한영과 결혼식을 올린 뒤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아 부친 부고 소식을 전해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홀어머니 아래서 자랐다는 박군은 그동안 방송에서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공식적으로 꺼내지 않았다. 그러나 박군은 지난해 한 인터뷰를 통해 아버지에 대한 잘못된 사실을 정정하고 그리움을 전한 바 있다.


그는 해당 인터뷰에서 “내가 어머니 이야기만 해서인지, 내가 어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말이 있는데 잘못됐다. 내가 6살 때 부모님이 이혼하셨다”고 했다.


이어 “2년 전 군 복무를 할 때 아버지가 공중전화로 전화를 걸어와 처음으로 통화했다”면서 “언젠가 다시 연락되면 꼭 만나고 싶다”고 아버지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Youtube@OGAM Entertainment

Youtube@OGAM Entertainment


홀로 박군을 키운 어머니는 아들이 15세 때 요도암에 걸려 7년여의 투병 끝에 2007년 세상을 떠났다. 이후 박군은 이모들의 보살핌 속에 자랐다고 한다.


고인의 빈소는 울산 울주군의 서울산국화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14일, 장지는 부산영락원 서라벌공원묘원이다.


뉴스1

뉴스1


한편 지난 2019년 ‘한잔해’로 데뷔한 박군은 채널A ‘강철부대’,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26일에는 8살 연상인 한영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박군과 한영은 올해 초 열애를 인정한 지 약 일주일 만에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됐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