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어릴때부터 달랐다’ 독수리춤으로 화제 모았던 아이는 커서…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 만든 트와이스 멤버들

SNS에 올라온 다현의 유년 사진

과거 독수리춤부터 변함없는 모습에 눈길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instagram@dahhyunnee

출처 : instagram@dahhyunnee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7년 만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화제이다. 특히 멤버 다현이 공개한 자신의 과거 모습에 이목이 집중됐다.


다현이 공개한 사진에는 지금과 똑 닮은 그의 유년기 모습이 담겨있는데, 어릴 때부터 변함없이 자란 그가 어떻게 트와이스로 데뷔하게 되었는지 자세히 알아보자.

출처 : Mnet ‘식스틴’ 방송화면 캡처

출처 : Mnet ‘식스틴’ 방송화면 캡처

다현은 한 인터뷰에서 중학교 2학년 시절, 혼자 안무를 만들고 음악을 편집해 청소년 댄스 대회에 참가했다고 한다. 마침 그곳에 있던 JYP 캐스팅 담당자에게 캐스팅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그는 2015년 JYP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를 뽑기 위한 Mnet ‘식스틴(SIXTEEN)’에 참가하게 된다. 다현은 첫 회에 데뷔 전임에도 긴장감 없이 무대 위에서 자신의 끼를 발산하여 매력을 뽐냈다.

출처 : 인스티즈

출처 : 인스티즈

이어 다현은 ‘스타성을 보여달라’라는 미션을 받고 엉뚱한 매력이 돋보이는 랩과 독수리 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모습에 당시 심사위원인 박진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런 방송에서 이 정도 무대를 할 수 있었던 건 배짱이 보통은 아니다”고 놀라웠다며 다현을 칭찬했다.

출처 : 인스티즈

출처 : 인스티즈

최종적으로 Mnet ‘식스틴(SIXTEEN)’ 마지막회에 5위로 선정된 다현은 트와이스로 데뷔하여 ‘OOH-AHH하게’를 시작으로 ‘TT’, ‘Dance The Night Away’, ‘YES or YES’, ‘Alcohol-Free’ 등 많은 노래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달 일본 공연의 성지로 불리는 도쿄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쳤다. 이들은 도쿄돔 3회 연속 공연 및 매진을 달성한 첫 K팝 걸그룹이라는 역사를 쓰며 독보적 입지를 입증했다.

출처 : JYP엔터테인먼트

출처 : JYP엔터테인먼트

이어 지난 14,15일 트와이스는 K팝 걸그룹 최초로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미국 5개 도시 9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킨 트와이스는 미국에서만 약 15만 관객을 불러 모으며 막강한 관객 동원력을 자랑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올해 JYP와의 재계약을 앞두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