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모델 출신 여배우가 ‘허리 20인치’ 유지 위해 반드시 지킨다는 이것

정호연 허리 20인치 비결


몸매 유지 위한 필라테스 눈길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오징어게임’으로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정호연 몸매가 화제다.


지난 13일 정호연은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짠!”이라며 필라테스 중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정호연은 몸무게를 지탱하며 거꾸로 서 있거나 기구에 매달려 고난이도 자세를 능숙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으로 수준급 실력을 입증했다.


정호연 인스타그램

정호연 인스타그램


군살 없는 몸매, 탄탄한 근육, 마른 허리로 평소에도 화제를 모았던 정호연의 몸매가 돋보여 팬들의 환호성이 터지고 있다.


정호연은 과거에도 식단, 운동 등 타고난 듯 보이는 몸매 비결에 대해 밝힌 바 있다.


온스타일 ‘더바디쇼2’

온스타일 ‘더바디쇼2’


당시 함께 방송에 출연한 모델 동료 김진경은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식단을 조절하고 주 5회 이상 운동, 저녁 6시 이후 금식, 물은 하루에 2.5L 이상 마시는 것을 365일 빠짐없이 지키며 혹독하게 관리한다”라고 밝혔다.


이 말을 들은 정호연은 “난 그럴 수가 없다. 한국에 맛있는 음식이 많아 365일 관리는 힘들다. 평소 필라테스, 요가 등 꾸준하게 운동하고 다이어트가 필요한 시점 D-30일 전부터 혹독하게 관리를 하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정호연 인스타그램

정호연 인스타그램


이어 “다이어트가 필요한 한 달 정도는 소식을 한다. 금식은 절대 하지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정호연은 “현재 허리는 20인치다. 격한 운동보다 필라테스, 요가, 발레핏을 즐겨하는 편이다”라며 본인만의 몸매 관리 비법을 전했다.


정호연은 키 176cm, 몸무게 49kg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오징어게임’의 인기로 인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동안 점점 더 말라가는 모습으로 지인, 팬들은 물론 해외 언론들의 걱정까지 자아냈다.


정호연 인스타그램

정호연 인스타그램


정호연은 “미국에서 밥 먹을 시간도 없었다. 그래서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 처음 미국에 갔을 때 잘 맞던 옷들이 이제는 헐렁해졌다”라며 몸무게가 기존보다 더 줄었음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게 된 정호연은 차기작으로 할리우드 거장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애플TV+ 새 시리즈 ‘디스클레이머’에 출연을 예고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