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여행지 추천 :: 태국 치앙마이 전통의상 입고 여행한 후기 (feat. Baan Orjao)
치앙마이에서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면 주목! 태국 전통의상 대여뿐만 아니라 스냅 촬영도 가능한 이색 체험을 소개하고자 한다.
특히, 여행에서 인생 사진을 찍는 것이 목표라면 오늘의 이야기를 놓치지 말 것. 지금부터 Baan Orjao에서 태국 전통의상 대여 및 촬영한 후기를 풀어볼 것이다.
태국 전통의상을 Chut Thai라고 한다. 에디터가 이용한 샵은 Baan Orjao다.
치앙마이 올드타운 내에 위치한 태국 전통의상 대여샵으로, 타패게이트에서 도보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매우 좋다.
이른 아침 9시, 오픈 시간에 맞춰서 도착해도 이미 많은 관광객이 붐빌 정도로 인기가 많다. 1층에 있는 아담한 가게지만 다양한 컬러의 의상들이 한 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다.
원하는 색상을 말하거나 사진으로 보여주면 직원이 전통의상 조합을 추천해 준다. 여성의 경우, 직원이 3미터의 긴 천을 사용해 알아서 몸에 맞는 옷을 입혀준다.
여성은 어깨를 드러내는 옷을 입기 때문에 끈 탈부착이 가능한 속옷 등을 입는 것이 좋다. 긴팔도 있지만, 날씨가 덥기 때문에 추천하진 않는다.
하지만 남성은 긴팔 상의를 입기 때문에 생각보다 더울 수 있다는 점 참고 바란다.
태국 전통의상에는 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함께 하는데, 신기하게도 이것이 결코 과하지 않는다는 게 특징이다. 액세서리도 의상에 맞게 직원의 추천을 받거나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가게 좌측에는 메이크업 및 헤어하는 공간이 따로 있다. 이곳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본인에게 맞는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는다.
화려한 태국 전통의상에 맞게 진한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나, 취향에 따라 계속 확인해 주며 메이크업을 해준다. 본인이 사용하는 파운데이션, 립스틱 등을 가져가면 좋다.
이용 시간은 4시간, 8시간, 24시간 중 선택 가능하다. 에디터는 4시간을 선택했으며 4시간 동안 총 4개의 치앙마이 명소를 돌아보며 태국 전통의상 스냅 촬영을 진행했다.
따로 사원을 돌아볼 필요 없이 편하게 차량으로 이동하며 태국 전통의상 입고 투어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치앙마이 명소로는 여러 사원과 타패게이트 등이 있다. 그중에서 에디터는 왓 프라싱, 왓 쩨디 루앙, 왓 스리 수판(실버템플), 왓 쑤언덕 이렇게 총 4곳의 사원을 둘러보았다.
원하는 코스로 돌며 발견한 베스트 포토존에서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을 해 준다. 원한다면 영상까지 찍어준다.
유쾌한 사진작가와 함께 해서 더 신났던 촬영 시간. 사진 포즈까지 정해주기 때문에 카메라가 익숙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촬영할 수 있다.
전문가가 하는 대로 포즈를 취한다면 에디터처럼 인생 사진을 얻을 수 있을 것. 어색한 손짓이라 찍는 중에도 이게 맞는 걸까? 의문이 들었지만 결과물은 대성공이었다.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태국 전통의상 대여 및 촬영 시간. 햇빛을 피할 수 있는 우산 소품까지 챙겨주는 부분에서 섬세하게 신경 써주는 게 느껴졌다.
태국 공주 또는 왕자가 된 것처럼 하루를 근사하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경험. 정말 멋지지 않은가?
가족, 친구 또는 커플과 함께 사진 찍는 것을 추천한다. 옵션은 다양하다. 전통 의상만 대여할 수도 있고 메이크업, 사진, 이동 수단 서비스 등 본인이 원하는 대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 치앙마이 전통의상 체험 예약하러 가기
【체험】 치앙마이 Baan Orjao 태국 전통의상 대여
여행지에서 남기는 사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 전통의상 대여 체험을 추천한다. 에디터처럼 사전에 KKday에서 예약하고 가면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은 이틀 후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치앙마이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Baan Orjao을 기억하자. 더 자세한 정보는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할 것!
# 치앙마이 이색 체험 더 알아보기
치앙마이 쿠킹클래스 | 그랜마즈 홈 쿠킹 스쿨 | 태국
# 치앙마이 Baan Orjao
- 이용시간 : 매일 09:00-20:30
- 주소 : 11 Pra Prok Klao Road, Mueng Chiangm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