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안84, 과감한 상반신 노출..치명적 복근+수트핏 확 달라진 비주얼 깜짝

헤럴드경제

기안84 인스타

다이어트에 성공한 기안84의 명품 복근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오후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복근84 다시 만난 복근"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기안84는 화보를 촬영하고 있다. 그는 데님재킷 단추를 모두 풀러 과감하게 상반신을 드러냈다. 사진에는 복근이 명확하게 모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완벽한 피지컬로 다시 태어난 것. 그는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듯한 포즈로 화보를 찍으면서도 선명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기안84는 수트를 입고 있다. 슬림하면서도 탄탄해진 피지컬은 수트를 입었을 때에도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로 인해 한층 날렵해진 턱선을 자랑, 뚜렷한 이목구비로 미남의 분위기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우리가 알던 기안84와는 전혀 달라진 모습.

헤럴드경제

기안84/사진=민선유기자

그는 같은 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보 촬영기를 공개했다. 한 달 전 84.2kg였던 그는 74kg까지 빼겠다고 약속했고 한 달간 몸 만들기에 집중했다. 그리고 화보 촬영일,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은 물론 복근까지 만드는 데 성공했다. 그는 "몸을 더 빡세게 만들어서 지훈이 형님(비) 옆자리에 저도 서있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기안84의 완벽한 변신에 동료 연예인들도 깜짝 놀랐다. 이시언은 "오오오오오"라고 감탄했고 김충재도 "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팬들도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오로지 기안84의 노력으로 일궈낸 변화인 만큼 그의 노력에 많은 사람들은 박수를 치며 한층 더 멋있어진 그의 비주얼과 피지컬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헤럴드POP=천윤혜기자]​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실시간
BEST
heraldcorp
채널명
헤럴드경제
소개글
앞서 가는 비주얼콘텐츠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