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공개된 집 때문에 부러움 한 몸에 받고있는 커플
출처 - 아주뉴스 |
신도시, 아파트는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지만 내 집 장만은 더욱 힘들어지는 아이러니한 요즘이죠. 그래서인지 많은 스타 부부들의 집이 공개되면 연일 화제가 되는데요. 특히 평소 잘 볼 수 없는 큰 규모, 럭셔리한 분위기가 풍기는 집의 스타들은 의도치 않은 '부자 인증'을 하기도 합니다. 넓은 마당, 모던한 인테리어.. 모두가 꿈꾸는 집에서 살고 있는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요?
1. 남편이 직접 설계한 '윤비 하우스'
출처 - SBS '동상이몽 2' |
얼마 전 한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배우 윤상현, 가수 메이비 부부의 집은 김포에 위치한 거대한 단독주택이었는데요. 모던한 디자인의 주택은 어려서부터 단칸방 생활에 지쳐온 윤상현이 꿈꾸던 드림 하우스를 그대로 재현한 것이라고 해요. 실제로 디자인까지 직접 도맡았죠. 면적이 110평 정도의 3층짜리 이 주택은 토지 가격까지 포함해 약 12억 원으로 추정됩니다. 서울이 아닌 김포에 위치해있지만, 한강 조망권과 여러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많은 분들이 눈여겨보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출처 - SBS '동상이몽 2' |
내부를 살펴보면 넓은 거실과 다락방, 음악 작업실까지 두 부부의 취향을 한껏 담았습니다. 3명의 자녀들이 쓰게 될 각자의 방과 뛰어놀 수 있는 넓은 마당이 펼쳐져 있는데요. 창문을 열면 한강 뷰가, 다락방 천장 위에도 하늘을 볼 수 있게 창을 설치한 집입니다. 가구와 내부 인테리어는 원목과 화이트의 조화가 깔끔하게 이뤄져 있었죠.
2. 딸과 아내 위한 300평 대저택
출처 - SBS '싱글 와이프', 현장토크쇼 택시 |
아내와 딸을 위해 마당 있는 집을 보다 300평이나 되는 저택을 선택한 사랑꾼 이천희. 이천희 전혜진 부부의 집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해있는데요. 과거 한 방송에서 이천희는 이웃 주민으로는 이병헌, 변정수 등 스타들이 많이 산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드넓은 집이 공개되어 의도치 않은 '부자 인증'으로 화제가 되자 자가로 소유하고 있진 않고 전세라고 이야기했는데요. 넓은 마당이 특징인 이 집에서 고양이, 강아지도 함께 키우고 있습니다.
출처 - SBS '한밤의 TV 연예', SBS '싱글 와이프' |
내부 인테리어가 화려하진 않지만 빈티지하고 센스 있는 가구들이 눈에 띄는데요. 실제로 가구 공방을 운영하는 이천희의 작품들도 많습니다. 죽은 나무를 활용해 주방 가구들을 만드는 등 그의 센스가 돋보였어요. 부인 전혜진이 자주 있는 공간인 부엌은 모든 가구를 화이트 톤으로 맞춰 깔끔하게 꾸몄습니다.
3. 이승기, 양세형도 깜짝 놀란 LA 저택
출처 - SBS '집사부일체' |
얼마 전 SBS '집사부일체'를 통해 공개한 신애라, 차인표 부부의 집은 LA에 위치해있었는데요. 미국 드라마에서나 볼 법 한 2층 주택이었습니다. 미국의 스케일을 자랑하듯 넓은 주방과 거실, 화장실 크기 역시 어마어마했는데요. 자녀들의 각자 방과 부부가 생활하는 침실의 크기 역시 모두 널찍해 모두를 놀라게 했죠. 이승기도 부러워한 1층의 테라스 역시 선베드와 테이블이 자리 잡아 가족끼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집이었어요. LA에 위치한 이 집은 한국 돈으로 16.5억 원의 가치를 갖고 있지만 이들은 렌트를 해서 사용하고 있죠. 렌트비는 한 달에 600만 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출처 - SBS '집사부일체' |
넓은 내부에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큰 가구들 정도만 있고 잡다한 물건들이 모두 정리되어 있어 더욱 넓어 보였죠. 자녀들의 방은 각자의 취향에 맞춘 레몬색, 핑크색 등의 벽지가 눈에 띄었습니다. 부부 침실 역시 깔끔하게 이뤄져 있었는데요. 집안 곳곳에 자녀들이 그린 가족 그림, 함께 찍은 사진들이 배치되어 있어 사랑스러운 가족의 매력이 돋보였어요.
4. 공사 기간만 2년, 가요계 레전드 집
출처 - 스포비즈 |
평소 신비주의로 공개되지 않았던 가수 서태지, 이은성 부부의 집. 과거 MBC '무한도전'을 통해 공개된 그들의 집은 평창동에 위치한 대 저택이었는데요. 토지, 건물 가격만 합쳐 약 50억 원으로 추정되는 고가의 저택입니다. 겉에서 보기엔 2층의 구조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지하까지 있는 총 3층 저택입니다. 모델하우스가 따로 없는 서태지의 집은 거실의 창이 모두 통유리로 이루어져 바깥 경치가 탁 트여있었는데요. 마당 역시 축구 구장 정도의 크기로 굉장히 넓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출처 - MBC '무한도전' |
내부가 자세히 공개되진 않았지만 집 안에는 자동문과 엘리베이터가 따로 있고 외부와의 접촉을 피하기 위해 택배나 우편물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토지 평수가 300평인데 비해 건평이 100평 정도지만, 그의 스포츠카 관리를 위해 감안하고 설계되었다고 하는데요. 차를 사랑하는 서태지는 RC카만 따로 모아둔 방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그의 재력은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어요.
5. 남자들의 로망 충족시킨 유준상
출처 - SBS '집사부일체' |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유준상 홍은희 부부의 집은 분당에 위치해 있는 단독 주택입니다. 지상 2층, 지하 1층 총 3층으로 이뤄진 건물이죠. 내부가 전부 공개되진 않았지만 넓은 주방과 거실이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외관상 보기에도 넓어 보이는 이곳은 유준상이 자랑한 지하 공간이 눈에 띄었는데요. 본인의 취미를 위해 만들어진 공간으로 아내 홍은희조차도 들어오지 못하는 곳이었습니다.
출처 - SBS '집사부일체' |
헬스장, 음악실, 그의 애장품들을 보관해둔 공간 이렇게 3가지로 나눠져 있었는데요. 평소 오래된 물건들을 좋아하는 유준상은 옛날 컴퓨터, 수동식 타자기, 오락실 게임기, 진공관 앰프 등 구하기 힘든 물건들로 공간을 가득 채웠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헬스장과 음악실 역시 지하에 위치해 있어 소음에 신경 쓸 필요 없어 많은 분들의 취향을 저격한 공간이었어요.
출처 - SBS '집사부일체' |
이렇게 많은 분들의 로망을 대신 이뤄준 스타 부부들의 집을 알아보았는데요. 굉장히 고가의 집도 있었고 높은 가격대가 아니어도 센스와 감각으로 잘 꾸며진 집들도 있었습니다. 스타들의 오랜 방송 활동을 통해 얻어낸 결과물로 볼 수도 있겠죠. 아름다운 집에서 행복한 신혼 생활 혹은 가족들과 생활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매체에서 만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