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아무노래' 댄스 '반응 폭발'…윤아 "또 반해"→이진 "매력 쩔어"
가수 이효리가 후배 가수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에 참여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효리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I ♥this song 아무렇게나 춤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효리는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에 맞춰 명불허전 스웨그를 자랑하며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효리는 힘을 빼고 댄스를 추고 있지만, 여유와 멋짐이 그대로 느껴지면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코는 현재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마마무 화사와 청하, 장성규 등 많은 연예인들도 해당 챌린지에 동참 중인 가운데 이효리 또한 참여하며 후배 지코 응원에 나섰다.
이에 지코는 "우왓!!!!감사합니다!!!!"라는 감격 어린 댓글을 게재했다. 또 JTBC '효리네 민박2'를 통해 이효리와 인연을 맺은 소녀시대 윤아는 "언니 진짜 아무노래에 아무렇게나 춤추는데 이렇게 느낌충만 잘추시면 저 또 반해요"라는 댓글을 달며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핑클 멤버인 이진은 "매력 쩔어"라는 댓글로 이효리의 춤 실력을 칭찬했으며, 성유리는 성유리는 "꺄~~귀여운 횰리더"라는 반응을 나타냈다.
지난 13일 발매된 지코의 '아무노래'는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게 구성된 후렴이 강한 중독성을 안기며,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만의 훌륭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발매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 시켰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