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도레미마켓' 정수정, 절친했던 혜리와 10년만의 만남…"특별한 느낌"

엑스포츠뉴스

정수정(크리스탈)과 혜리가 10년 만의 절친 케미를 발휘했다.


17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OCN 새 드라마 '써치'의 주인공 정수정, 장동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수정과 혜리는 10년 만의 만남이라며 서로 어색한 안부를 물었다.


혜리는 "같이 활동할 당시, 이른 데뷔로 동갑 친구가 적어서 더 특별했던 친구"라고 말했고 정수정은 "당시에도 혜리는 멀리서부터 달려와 반가워해주던 친구다. 참 일관성 있다"고 말했다.


10년 전의 일화도 공개됐다. 혜리는 당시 음악방송 대기실에서 수다를 떨고 있다가 정수정에게 "너 치크 예쁘다"라고 말했는데, 정수정이 알아듣지 못하다가 "cheek"라고 본토 발음을 했던 일화가 있다고 밝혔다.


혜리와 정수정은 해당 에피소드를 10년 만에 재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엑스포츠뉴스

정수정은 "승부욕이 잘 하고 있을 때 더 타오르는 편이다. 잘 하다가 한 번 못 하면 팍 식는 편"이라며 "그래서 오늘 우등생 옆에 앉았다"며 친구 혜리에 의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혜리는 f(x) 시절 피처링했던 슈퍼주니어의 노래 '웁스'를 문제로 맞이해 고전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점점 기억을 떠올려 정답을 맞히는 데 기여했다.


두 번째 문제로 출제된 핑클 '가면의 시간'에서는 승부욕을 완전히 잃었던 정수정은 장동윤의 활약으로 한우와 더덕구이를 먹게 돼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정수정과 장동윤이 출연하는 드라마 '써치'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사진=tvN

오늘의 실시간
BEST
xportsnews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