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도 유재석도 아니었다”.. 초고액 슈퍼카 소유한 연예인 Top 10
자동차 재벌 1위 연예인
억 소리나는 슈퍼카 가격
과거 한 방송을 통해 가장 비싼 자동차를 구매한 연예인에 관한 주제를 다룬적이 있었다. 해당 방송을 통해 공개된 차량의 가격들은 전부 수억원을 호가하는 차량들이었다. 전 세계에서 단 한 대뿐인 차를 소유했던 ‘소간지’ 소지섭부터 총 네 대의 차량을 섭렵한 김동완까지 공개되며 자동차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운데, 이번 주에는 과연 어떤 스타의 차량이 공개될 지 모두의 관심이 쏠렸다.
자동차 가격이 수억을 호가하는 슈퍼카를 한대도 아니고 여러대 보유하며 진정한 자동차 재벌임을 인증한 연예인들은 과연 누구일까?
1위 김준수 총 41억 6천만 원
자동차 재벌 1위는 가수 김준수 였다. 뮤지컬게의 흥행 보증수표인 김준수는 억소리나는 슈퍼카를 여러대 보유했다.
김준수 (출처-김준수 인스타그램) |
평상시 타고 다니는 차도 7억 5천 만원. 공식석상에는 세단을 이용한다고. 국내에 단 하나뿐인 스포츠카부터 냉장고, 마사지 기능도 가지고 있는 럭셔리 세단도 보유했다. 김준수는 총 41억 6천만 원의 차량으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2위 연정훈 총 20억 7천만 원
2위는 바로 배우 연정훈이었다. 연예게 대표 자동차 마니아이기도 한 연정훈은 수준급 운전 실력으로 2010년 카레이서에 도전해 수차례 경기에 출전한 ‘스피드 레이서’였다. 그는 페라리 458을 몰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페라리는 V8 미드십 엔진 모델로써 차량 가액은 4억이 넘는다.
연정훈 (출처-연정훈 인스타그램) |
연정훈은 “기계를 좋아한다. 운전 면허도 빨리 땄다”며 스포츠차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3위 지드래곤 총 12억 9천만 원
3위는 지드래곤이었다. ‘영앤리치’ 지드래곤은 뮤직비디오에 L사의 고급스포츠카를 등장시키기도 했다. 그 스포츠카는 5억 4천만 원. 이외에도 2억 8천만 원, 5억원 대 차량도 과감하게 커스텀 했다.
지드래곤 (출처-지드래곤 인스타그램) |
양쪽으로 마주보고 열리는 ‘코치 도어’가 있는 세계 3대 명차도 가지고 있었다. 3대의 합산 가격은 12억 9천 만원이었다.
4위 안정환 총 11억 4,800만 원
4위는 안정환. 2002년 월드컵 신화의 주역 안정환은 “소문에 안정환 선수를 히딩크 감독이 안좋아했다했다”라는 말애 “외적인 것 때문이었다.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안정환 (출처-리혜원라이프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
제가 하는 행동, 좋은 차를 타는 것 때문이었다”고 밝혔다. 이후 차도 좋은 걸 타지 않으면서 겸손함을 보였다고. 안정환은 이탈리아 축구팀 소속이어서 살해 위협도 받아 고급 스포츠카까지 팬들로 인해 파손당했다. 이외에도 영화 ‘아이언맨’으로 유명한 고성능 스포츠카, 미니밴, 가족과 함께 할 때는 2억 1천만 원의 차를 타고 다녔다. 안정환이 탄 차량의 금액은 11억 4천 8백만 원.
5위 손흥민 총 11억원
5위는 바로 손흥민 선수였다. 월드 클래스 손흥민 선수는 축구장 출퇴근용 차가 1억 9천만 원. 또한 3억, 2억 등의 차를 보류해 11억 원 차를 가지고 있었다.
손흥민 (출처-손흥민 인스타그램) |
손흥민의 라이벌 구단의 상징색이 빨간색이 크리스마스에도 파란색 산타 모자를 쓸 정도로 빨간색을 자제한다고.
6위 팝핀 현준 총 10억 3천만 원
6위는 팝핀 현준. 그는 “차는 저에게 친구 이상의 소울메이트. 차를 제 몸 돌보듯 애정을 주고 또 제 품과 에술 세계에 영감을 준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집에 개인 차고도 가지고 있었다.
팝핀 현준 (출처-팝핀 현준 공식 홈페이지) |
지난 생일에도 스포츠카를 구매하고 4억 9천 만원 가량의 스포츠카까지 있었다. 팝핀현준은 차를 총 40여대 정도 바꿨을 뿐만 아니라 제일 단기로 탄 차는 일주일 정도 됐다. 총 금액은 1억 3백만 원이라고.
7위 전현무 총 9억 400만 원
7위는 방송인 전현무. 그는 오프로드도 척척 남다른 운전 실력을 방송에서 보인 바 있다. 넉넉한 7인승 SUV는 약 9천만 원에 2억 5천만 원의 차를 소유하고 있기도 했다.
전현무 (출처-전현무 인스타그램) |
거기에 영국 B사의 쿠페, M사의 고급 세단은 2억 3천만 원. 전현무는 “차도 타봐야 궁합을 알 수 있다”고 했다. 전현무는 총 9억 4백만 원의 차량을 보유해 놀라움을 안겼다.
8위 염따 총 8억 6천만 원
‘플렉스’의 아이콘 래퍼 염따는 2019년 자신의 SNS에 티셔츠를 판매해 4일 만에 6천만 원을 벌었다. 그러다 동료 래퍼 더 콰이엇의 3억 원 가량 차를 박아 다시 수리비를 벌었고, 3일 만에 20억 원을 벌어 수리할 차를 사버렸다.
염따 (출처-염따 SNS) |
분홍색 래핑도 한 염따는 친동생 세뱃돈 대신 3천만 원 가량의 차를 선물했다. 염따가 소유한 차의 가격은 무려 8억 6천만 원이었다.
9위 진재영 총 8억 1천만 원
9위는 바로 진재영이었다. 1995년 데뷔한 진재영은 연매출 200억 대의 CEO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진재영 (출처-진재영 인스타그램) |
영화 드라마 예능로 사랑을 받은 진재영은 현재 제주도에서 럭셔리한 일상을 즐기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퍼카를 소유한 진재영의 드림카는 바로 8억 1천만 원에 달했다.
10위 배용준 7억 8천만 원
‘가장 비싼 차를 산 스타’ 10위는 바로 배우 배용준. 레전드 한류스타 ‘겨울연가’의 주인공 배용준은 실제로 세계 3대 명차 중 하나인 독일 M사의 럭셔리 세단이었다.
배용준 (출처-배용준 인스타그램) |
차 한 대 가격이 무려 7억 8천만 원이라고. 전체 공정 수작업으로 인해 하루 3대 밖에 제작되지 않는다. 박수진과 결혼식에 웨딩카로 사용되기도 했다.
위드카 뉴스(info@with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