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 근육' 이시영, 인바디 결과 공개…체중은 52kg인데 근육량이 26kg
![]() |
배우 이시영이 인바디 결과를 공개했다.
이시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바디 결과와 함께 "오늘 딱 처음으로 체지방 9프로대"라고 밝혔다. 그가 공개한 인바디 결과에 따르면, 이시영은 현재 체중 52.8kg, 근륙량 26.3kg, 체지방률 9.9%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8월 27일 기록과 9월 17일 기록의 차이가 눈길을 끄는데, 가파른 그래프 기울기가 그간의 노력을 말해주고 있다.
이시영은 "그동안 힘들었던게 다 없어짐요"라면서 "요즘 만나는 사람마다 너무 살빠졌다고 하는데, 사실 체중은 보는것처럼 더 늘었다. 역시 체중 자체는 중요한 게 아닌거 같다"고 말했다. 또한 "근육 2kg 늘고, 체지방만 2kg 넘게 빠져서 체중은 거의 그대로인듯"이라며 설명했다.
![]() |
이와 함게 공개한 그의 '거울 셀카'에는 근육이 잔뜩 성나있다. 이같은 결과에도 누리꾼들은 감탄하면서도 놀랍지만은 않다는 반응. 그도 그럴 것이 이시영은 그간 이러한 과정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공개해왔다. 이시영의 노력을 누구보다 잘 아는 것.
'근육형 날씬'으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자극이 된 이시영. 그의 건강미 넘치는 근황이 반가운 이유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