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추리알 한 알에 300원, 가격 너무한 것 같다는 ‘이것’

쓰읍- 하…


여러분들은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나요? 밥심은 엽떡부터 불닭볶음면까지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에요ㅋㅋ 그런데 이번에 편의점을 들린 와중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간식이 있어 들고 와보았습니다. 같이 보러 가실까요?
그것은 바로 불닭 맛 메추리알! 처음에 삼양이 이제 메추리알까지 내놓았구나 대단하다 생각했는데, 웬걸..?행복 담기라는 곳의 제품이더라고요ㅋㅋ
하지만 역시 출시하지 않았을 삼양도 아니었습니다. 밑에 바로 삼양 제품으로 훈제란이 있었어요ㅋㅋ 이 제품은 그냥 불닭볶음면 소스가 동봉되어 찍어먹는 형식이라 메추리알을 사보았어요!

제품 정보


가격은 1,500원입니다. 이것만 보면 저렴한가 싶을 수 있지만… 5개입이란 사실ㅎ 개당 300원짜리 메추리알입니다. ㄷㄷ…

훈제 메추리알의 경우 대부분 실온 보관이던데, 이 제품도 실온 보관이네요! 불닭맛이라는 이름에 맞게 치킨 부용 베이스가 들어가 있어요.


입구가 좁게 나있어서 손에 묻히지 않고 쏙쏙 빼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좋았어요.
삼양에서 나온 훈제란처럼 액상소스에 버무려 있을 줄 알았는데, 묽은 양념장 같은 느낌이었어요.

맛은 불닭볶음면 소스 맛은 아니고, 시판 제품인 백종원 만능 양념장 맛이에요ㅋㅋ 캡사이신보다는 고춧가루 매운맛?


역시 훈제 메추리알인 만큼 흰자 부분이 굉장히 탱글, 쫀득한 식감이에요. 사실 많이 안 매울 것 같았는데, 좀 맵더라고요..ㅎㅎ 그나마 전부 먹어갈 쯤엔 노른자 덕분에 좀 가라앉는 느낌이었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없음, 매콤한 맛이 중독적이긴 한데 가격이 좀 비싼 것 같아요.

별점 ★★개 반


가격이 조금 아쉬운 제품이었던 것 같아요. 1알에 300원이라니..ㅎㅎㅎ 일반 훈제 메추리알을 구매해서 매운 양념장에 버무려 먹는 게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던 제품이었습니다. ( •́ ̯•。̀ )
2020.12.2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singleliving
채널명
이슈톡
소개글
국내 큐레이션 연예포털 서비스로써 뉴미디어 이슈부터 국내외 사건사고를 빠르게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