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파티 분위기내며 실용성도 강화’ SPC 배스킨라빈스의 굿즈 프로모션

[리얼푸드=육성연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캠페인 ‘해피홀리데이’의 일환으로 ‘클래식 오르골 시계’와 ‘플리스 블랭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래식 오르골 시계’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캐롤이 흘러나오는 오르골에 터치형 LED 시계와 촛불 모양의 무드등을 더했다. 목재를 활용한 기차 장난감이 캐롤에 맞춰 달리는 모습을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촉감의 양털 소재의 ‘플리스 블랭킷’은 붉은색과 초록색 조합의 체크무늬가 디자인되어 있다. 넉넉한 사이즈로 캠핑, 차박 등 야외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예약 기간 동안 케이크를 주문한 소비자 대상으로 ‘클래식 오르골 시계’에 4000원 혜택을 적용해 2900원에 판매한다. 사전예약 종료 이후 17일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클래식 오르골 시계'는 6900원, '플리스 블랭킷'은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올해는 비주얼과 감성, 실용성까지 더한 아이템을 기획했다”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줄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홈 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오늘의 실시간
BEST
realfoods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