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한 리얼푸드 프리미엄, 리뉴얼로 모바일에 최적화
리얼푸드 프리미엄 사이트(http://confidential.heraldcorp.com)가 보다 모바일 친화적인 사이트로 확대ㆍ개편됐다. 리얼푸드 프리미엄은 헤럴드경제 리얼푸드가 글로벌 푸드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심층취재해 전달하는 최고급 온라인 유료콘텐츠다. 리얼푸드 프리미엄은 자연친화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리뉴얼뿐 아니라 업그레이드된 기능, 그리고 콘텐츠 강화를 통해 모바일시대에 최적화됐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변화는 디자인 개편이다. 일반 사이트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특성을 살리기 위해 색상부터 레이아웃까지 새롭게 제작했다. 전체 사이트의 가로폭을 넓혀 다양한 콘텐츠가 부각되도록 했으며,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또한 그린 컬러를 이용해 자연친화적인 이미지를 높였으며,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선명한 해상도가 유지되도록 제작됐다.
디자인 개편과 함께 보다 편리해진 사용자경험(UX)도 제공한다. 더욱 쉽고 빠르게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된 기능들이다. ‘샘플 체험하기’ 서비스는 프리미엄 가입을 하지 않았어도 미리 보기를 통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추가됐다. 아쉽게 놓쳤던 기사나 다시 한번 확인하고 싶은 콘텐츠는 ‘지난호 보기’를 통해 약 4년간의 내용을 기간별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키워드로도 가능한 ‘통합 검색 기능’도 제공된다.
콘텐츠 구성 역시 ‘프리미엄’에 걸맞게 더욱 전문적으로 확대된다. 최신 글로벌 식품 시장의 트렌드나 주요한 기업의 동향, 현장에서 취재한 콘텐츠 등 글로벌 식품 시장의 흐름은 물론 꼭 알아야할 푸드관련 정책소식과 각광받는 분야별 푸드피플의 스토리를 담은 고급 정보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국내외 식품기업의 주가, 주요 원물 등의 가격동향 및 관련 마켓 데이터도 기존보다 확대됐다.
리얼푸드 프리미엄은 이번 사이트의 개편을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알찬 구성으로 국내외 식품 시장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구독 문의 (02) 727-0448, jiny@heraldcorp.com
육성연 기자/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