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EBS ‘최고의 요리비결’ 협업 밀키트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밀키트 전문업체인 마이셰프가 EBS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과 협업해 밀키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EBS ‘최고의 요리비결’은 요리 대가가 출연해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 비결을 소개하는 정통 요리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 소개한 레시피는 방송 직후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끄는 등 그 파급력을 인정받고 있다.
마이셰프는 밀키트 제조 기술력과 ‘최고의 요리비결’의 레시피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밀키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행복한 식탁의 경험, #행복한끼’를 콘셉트로 한식 메뉴를 선보이며 마이셰프의 주 소비층이자 최고의 요리비결 시청자인 3040 주부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마이셰프 제공] |
이번 신제품은 마이셰프의 비법 수제 소스로 ‘얼큰 소고기 순두부탕’, ‘갑오징어무침과 소면’, ‘맥적과 겉절이’ 총 3종이다.
27일부터 마이셰프 공식 자사몰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다음 달 3일 오후 8시에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쿠팡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또, 9월 12일까지 마이셰프 자사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댓글로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객 맞춤형 커스텀 굿즈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셰프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식탁에서의 행복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마이셰프와 EBS 최고의 요리비결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밀키트”라며, “이번 신제품 3종에 이어 이후에도 ‘최고의 요리비결’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요리를 밀키트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