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앞으로 어떤 실수 하게 되는데.." 현재 누리꾼들 사이에서 '성지순례' 이어지고 있는 침착맨 두달 전 운세 영상

'홍명보 실언' 침착맨, 두달 전 운세 재조명

침착맨 유튜브

침착맨 유튜브

웹툰작가 겸 방송인 침착맨의 두달 전 운세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5일, 침착맨은 라이브 방송 진행 중 최근 홍명보 감독이 축구 국가대표팀 사령탑으로 선임된 것에 대해 누리꾼들의 반발이 심한 것을 언급하며 "뭐가 문제인 거냐. 결국 홍명보가 싫다는 거 아니냐"라고 발언했다.

침착맨, "그냥 홍명보가 싫은 거잖아" 실언에 사과

침착맨 유튜브

침착맨 유튜브

침착맨의 발언에 시청자들이 "절차를 무시한 게 가장 크다"라고 지적하자, 침착맨은 "나는 절차가 중요하지 않다고 본다. 만약 협회가 얘기도 안 하고 펩 과르디올라를 데리고 왔으면 불만이 없었을 거다"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축구 팬들의 반발이 거세지자, 침착맨은 "실언을 해서 여러분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사과한다. '홍명보 감독이 그냥 싫은 거 아니야'라는 제 말에 많이 화나신 것 같다. 열 받게 하려는 의도는 아니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누적돼온 히스토리가 있는데 말투나 표현이 그런 절차와 관련된 일을 무시하고 축구 팬을 무지성 팬으로 만드는 화법이 됐고 예의가 없었다고 인정한다. 사과하고 싶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침착맨 유튜브

침착맨 유튜브 알파고 "침착맨, 앞으로 어떤 실수 할 거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5월 침착맨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커피로 알아보는 미래와 화폐 이야기'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영상에는 알파고와 빠니보틀이 출연해, 운세를 보는 콘텐츠를 진행했다.

침착맨 유튜브

침착맨 유튜브

침착맨 유튜브

침착맨 유튜브

알파고는 "침착맨 님이 앞으로 어떤 실수를 하게 돼 있다. 근데 그 실수를 하고 난 후 측근이 '아 그거 좀 약간 아닌 거 같은데?'라는 식으로 와서 조언을 할 거다. 그때 그분의 말을 들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침착맨의 운세를 보았다.

침착맨 유튜브

침착맨 유튜브

침착맨 유튜브

침착맨 유튜브

알파고가 말한 침착맨의 '실수'는 최근 침착맨이 실언을 한 것과 맞물려지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게 됐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운세 진짜 용하네요", "성지순례 왔습니다", "용하다 용해", "이걸 맞히다니", "진짜 정확하다", "오늘 단군와서 축구 협회 사태 알아본 것까지 모든 게 맞아 떨어졌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김지선 기자

오늘의 실시간
BEST
newskrw
채널명
뉴스클립
소개글
뉴스클립은 실시간으로 뉴스, 연예뉴스, 이슈 등을 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언론사입니다. 뉴스클립으로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