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머니그라운드

7kg 감량 성공했다는 개그우먼, 확실히 달라진 전신샷 공개했다

개그우먼 심진화 다이어트 성공

다이어트 보조제 모델 발탁

확 달라진 몸매에 누리꾼 감탄

심진화 sns

심진화 sns

개그우먼 심진화가 다이어트 성공 후 날씬해진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심진화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은색 드레스를 입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심진화 sns

심진화 sns

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의 모습은 어깨가 훤히 드러난 의상을 입고 슬림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한쪽 손으로 풍선을 들고 활짝 웃는 모습은 더욱 아름다워진 심진화를 돋보이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심진화는 사진과 함께 “살을 많이 뺐는데 몇 킬로 빠진 지는 안 적으려고요. 7킬로 뺐다고 적고서 모든 기사 제목이 7킬로 뺀 심진화..라고 시작되어서.. 많이 뺐는데도 아직 많이 남아서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해 보려고요”라는 글을 올렸죠.

심진화 sns

심진화 sns

뿐만 아니라 심진화는 다이어트 보조제 모델에 선정되었다는 사실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해당 제품은 과거 한혜진과 장윤주 등이 모델을 맡았던 곳이라 더욱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에 심진화가 이날 올린 사진은 해당 다이어트 제품 회사의 광고 촬영 사진으로 밝혀졌는데요. 심진화는 슬림한 어깨라인과 각선미를 드러내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죠.

심진화 sns

심진화 sns

심진화는 지난해 5kg를 감량했을 당시에도 사진을 공개하면서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체중 감량 비결에 대해 “다이어트 한약 먹으면서 한 달간 밀가루나 술, 카페인을 완전히 끊었고, 그다음 완벽하진 못했지만 먹는 양을 줄였다”라고 말했습니다. 운동의 경우 꾸준한 걷기가 바로 비결이라고 설명했죠.

심진화 sns

심진화 sns

한편 심진화는 2011년 김원효와 결혼한 뒤 올해로 12년 차 부부가 되었는데요. 방송에 나올 때마다 꿀이 떨어지는 듯 달달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죠.


다만 심진화·김원효 부부는 그간 여러 방송에 출연해 난임임을 고백한 바 있는데요. 김원효는 “재작년까지만 해도 아이에 대한 열정이 불타올랐다. 하지만 아버지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일찍 돌아가시면서 아이에 대한 생각이 완전 떨어졌다”라고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행복한 부부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이들 부부는 최근에도 sns를 통해 함께 산책을 하거나 스킨십을 나누는 등 다정한 모습을 전하면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죠.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