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3살에 결혼 후 방송 중단한 여배우가 공개한 사진 한 장

2015년 이후 방송 활동 중단한 한그루

최근 인스타그램에 새해 글 올려

한그루 인스타그램

현재는 방송 활동을 중단안 한그루가 새해 인사를 남겼습니다.


지난달 31일 한그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1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2022”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한그루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그루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미소 짓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본 한 지인은 “누군가 했네. 못 알아보겠다”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2011년 가수로 데뷔했던 한그루. 과거에 한그루는 압구정동에 노래 레슨을 받을 때 찍힌 사진이 유명해져 ‘압구정 유이’라 불리기도 했는데요. 드라마 <소녀 K> 출연 이후에는 가수가 아닌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한그루 트위터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를 시작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친 한그루는 <연애 말고 결혼>에서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는데요.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5년 한그루는 23살의 나이에 갑작스러운 결혼을 발표합니다. 당시 공개된 한그루의 남편은 9살 연상의 사업가로 훈훈한 외모로 화제가 됐습니다. 한그루는 결혼을 발표하며 “어린 나이에 일도 중요하지만 인생에 있어 좋은 사람, 결혼이라는 타이밍을 만나고 맞추기 쉽지 않은데 상대가 운명이라는 생각이 들어 결혼하게 되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그루 인스타그램

한그루는 <연애 말고 결혼> 출연 이후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입니다. 2017년 쌍둥이 남매 출산 후 육아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SNS를 통해 귀여운 쌍둥이 남매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