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머니그라운드

18살 어린 임창정 아내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 계기

‘동상이몽2’ 합류한 임창정 부부


18살 연하 서하얀이 임창정과 결혼한 이유


최근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매 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하얀은 지난 4일 방송에서 일을 마친 뒤 임창정과 허심탄회하게 연애부터 결혼까지 하게 된 이야기를 털어놨다.


임창정은 처음 서하얀을 만났을 때를 생각하며 “‘보이는 것보다 나이 많아라’라고 생각했다. 18살 나이 차이를 듣는 순간 원수 집 딸과 사랑에 빠진 느낌이었다”며 밝혔다.


서하얀도 임창정을 검색해 보고서야 나이를 알았다고 한다. 서하얀은 “이혼했다는 것도 기사로 검색했다. (임창정에 대한) 사전 정보가 아에 없었다. 궁금하니까 호기심 반, 관심 반이었다”며 전했다.


이어 “나는 첫 만남부터 결혼 직전까지 꿈꾸는 것처럼 살았다. 오빠가 나에게 이 정도로 관심을 줬고, 주는 사랑이 엄청 과했다. 근데 이제는 꿈에서 깼다”며 말했다.


서하얀과 연애하던 시절 임창정은 계속해서 ‘너는 나와 결혼할 거야‘라고 말했다고 한다. 이 때문에 서하얀은 자연스럽게 임창정의 아이들에게도 관심을 갖게 됐고, 애들과 데이트하게 됐다고 했다.


서하얀과 임창정의 나이차는 무려 18살이다. 누구든지 들으면 놀랄 수밖에 없는 나이 차를 갖고 있던 두 사람. 그렇기에 서하얀의 집안에서는 임창정과의 결혼을 엄청나게 반대했다.


그러나 서하얀은 집안의 극심한 반대에도 “나를 가장 행복하게 해준 남자”라고 당당하게 이야기 했다. 더군다나 임창정의 아이까지 임신한 서하얀을 더 이상 말릴 수 없던 부모님은 결국 두 손 두 발 다 들고 두 사람을 허락했다고 한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찐 사랑이다’, ‘임창정 아내 잘 만났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임창정과 서하얀은 지난 2017년 재혼했다. 전 부인 사이에서 세 아들을 낳은 임창정은, 서하얀과 결혼한 뒤 아들 두 명을 더 낳았다. 두 사람은 현재 다섯 아들과 함께 살고 있다.


일괄 출처: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