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75만 유튜버 방송에 출연한 초대형 게스트 2명, 모두를 놀라게한 캡쳐장면

175만 유튜버 입짧은 햇님

23일 초대형 게스트 출연

샤이니 키, 소녀시대 태연

출처: 유튜브 ‘입짤은 햇님’

출처: 유튜브 ‘입짤은 햇님’

175만 유튜버인 입짧은 햇님이 23일 초대형 게스트 출연했다. 당일 유튜브 생방송에는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가 출연해 먹방을 보여줬다.


생방송 도중 ‘가운데 있는 건 담배냐’는 채팅이 올라왔는데 담배로 오해한 물건은 태연의 카세트 앨범이었다. 세 사람은 “어린 친구들은 이런 거 잘 모르는구나”라며 큰 소리로 웃었고 심지어 태연은 테이블 밑으로 쓰러졌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는 5만명이 넘는 시청자들이 몰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출처: 유튜브 ‘입짧은 햇님’

출처: 유튜브 ‘입짧은 햇님’

입짧은 햇님은 방송 중에 태연과 키에게 강아지 옷을 선물했다. 태연과 키는 선물을 받고 너무 좋다며 행복한 표정을 보였다.


실제로 태연과 키는 유명한 반려인으로 유명하다. 태연의 강아지 ‘제로’는 광고까지 섭렵할 정도로 인기가 많고 키의 강아지 ‘꼼데’와 ‘가르송’은 MBC 예능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입짧은 햇님의 센스있는 선물에 누리꾼들은 “너무 센스있다”, “강아지 키우는 입장에서 내 새끼 선물 받는게 제일 좋다”, “햇님 너무 따뜻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출처: tvN

출처: tvN

세 사람의 인연은 tn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서 시작되었다. 입짧은 햇님은 ‘도레미 마켓‘코너에 출연하여 감초역할을 해내고 있다. 놀라운 토요일은 지난 19일 방송 200회를 맞았다.


수많은 예능프로그램이 생겼다가 사라지는 주말 방송 시간대에서 4년간 자리를 지켜온 ‘놀라운 토요일’은 인기의 원동력으로 출연자들 간의 팀워크를 꼽았다.

출처: 유튜브 ‘입짧은 햇님’

출처: 유튜브 ‘입짧은 햇님’

한편 입짧은 햇님은 2015년 아프리카tv로 데뷔해 먹방으로 2020년 구독자 100만명을 달성했다. 2020년에는 타 먹방 유튜버들의 뒷광고 논란이 있었는데 입짧은 햇님은 ‘나는 쫄보라서 뒷광고 같은 그런 것은 잘 못 한다’고 밝혀 더욱 사랑받았다.


또한 입짧은 햇님은 한 달 식비를 궁금해 하는 팬의 질문에 ‘하루에 2~30만 원씩 써서 한 달에 400만 원은 나오는 것 같다고 밝혀 놀라움을 샀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