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코 수술 고백한 여배우 심각한 현재 상황 공개됐다

고은아 코 수술 이후 상황 고백

생각보다 심각한 상태 공개

유튜브 ‘방가네’

유튜브 ‘방가네’

유튜브 ‘방가네’

고은아가 생각보다 심각한 현재 코 상태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생각보다 더 심각한 고은아의 코 상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코 수술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고은아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는 “고은아를 예전부터 알고 계셨던 분들은 코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셨을 거라 생각된다. 아직도 고은아 코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누구보다 스트레스받아 하는 사람이 당사자다”라는 글이 달렸다.

유튜브 ‘방가네’

유튜브 ‘방가네’

이어 “주기적으로 상담받았는데 지금 상황이 어떤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영상으로 남겨봤다”라며 상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 등장한 고은아는 과거 영화 촬영 중 부상을 당해 코 수술을 감행한 사실을 밝히며, 이에 따라 생긴 부작용을 호소했다.


고은아는 “일하다가 다쳐서 꿰맸다. 여기 흉터가 있다. 데뷔했을 때랑 지금이랑 얼굴이 좀 많이 다르다. 코가 짧아졌다”라고 밝혔다.

톱스타뉴스

톱스타뉴스

이어 “상담도 많이 다니다가 한동안 안 받았는데 지금 상태가 어떤지 여쭤보고 어떻게 할지 고민을 해보려고 한다. 상담만 받을 것이다”라며 “예뻐지겠다가 아니라 그냥 내 원래 얼굴로 돌아가고 싶은 욕심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고은아는 “자존감도 떨어진다. 원래 내 얼굴을 알던 분들은 안타까워한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코 이상하다고 하더라. 나도 이렇게 되려고 한 게 아니다”라며 코 수술의 필요성을 전했다.

유튜브 ‘방가네’

유튜브 ‘방가네’

고은아가 만난 의사는 “모양은 개선할 수 있지만 흉터를 아예 없앨 수는 없다. 수술 직후엔 주름이 접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금 정도로 펴지고 지금보다 심해지진 않을 것이다”라며 CT 촬영 결과를 공개했다.


의사는 “코 모양은 보형물 때문에 유지되는 거고 실리콘으로 인해 길이가 유지되고 있는데 제거되면 더 낮고 코도 짧아진다. 또 하나는 보형물이 밑에서 보이는데 휘었다”라고 밝혔다.


상담 이후 고은아는 “사람마다 다 다르고 상담도 충분히 받아야 한다. 우발적으로 하려는 것도 아니고 15년째 고민 중이다. 조금 더 고민을 해보겠다”라며 신중함을 드러냈다.

고은아 인스타그램

고은아 인스타그램

한편 고은아는 과거에도 방송에 출연해 휴식기 동안 달라진 코로 인해 겪게 된 코 성형 논란을 해명한 바 있다.


당시 고은아는 “영화 촬영 중 조명에 맞아 코부터 입까지 찢어졌다. 그것 때문에 1년 동안 공백이 있었고 이후 복귀하니까 코 성형 수술이 잘못됐다고 오해를 받게 됐다”라고 밝혔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