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절반이 유부녀…멤버 결혼소식에 여가수가 밝힌 심경은 이랬습니다

유튜브 영상 올린 다비치 강민경

컴백과 이해리 결혼 소식 전해

“멤버의 반이 유부녀“ 글귀 눈길

NEWSEN/ youtube@걍밍경

youtube@걍밍경

youtube@걍밍경

16일 정규앨범 ’Season Note’로 컴백한 여성 듀오 다비치강민경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을 통해 앨범 준비 기간의 일상을 담았다.


강민경은 15일 게시한 유튜브 영상에 “공사다망 강민경 (미혼) 브이로그“라는 제목으로 섬네일에는 ’외롭지가 않아’라고 쓴 채 강아지와 함께 먼 곳을 지켜보는 사진을 사용했다.


영상 속 강민경은 혼자만의 일상을 담는가 하면 광고 촬영 현장과 이해리와의 앨범 작업 등 다양한 일상을 녹여냈다.

youtube@걍밍경

youtube@걍밍경

영상 앞에는 앨범 발표 전 결혼 소식을 알린 멤버 이해리의 손글씨를 캡처한 사진과 결혼 소식 기사의 전문을 밑줄 친 사진을 연달아 선보였다.


해당 기사에는 “이해리는 다비치 멤버 중 처음으로 결혼한다. 또 다른 멤버 강민경은 아직 미혼이다“라고 쓰여 있었으며 강민경은 미혼 부분에 형광 밑줄을 쳐 땀을 흘리는 이모티콘을 함께 넣었다.


두 개의 사진을 뒤로하고 ’멤버의 반이 유부녀인 그룹의 컴백. 공사다망 강민경’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시작됐다.

instagram@iammingki

instagram@iammingki

강민경은 이해리의 결혼 소식 기사가 뜨자마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지난해 한 라디오에 출연해 이해리가 결혼한다면 부르고 싶은 축가로 거론했던 제시의 ’어떤 X (What Type of X)’와 지드래곤의 ’그 XX’를 선곡해 예비 신랑을 겨냥했었다.


또한 자신들의 노래인 ’시간아 멈춰라’, ’너 없는 시간들’, ’나의 오랜 연인에게’,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를 선곡했으며 마지막으로 이 영상에 쓰였던 BGM ’꺼져줄게 잘 살아’를 올려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됐었다.

youtube@걍밍경

youtube@걍밍경

한편 다비치는 정규앨범 ’Season Note’의 2번 트랙인 ’팡파레’를 타이틀로 5개월 만에 복귀했다.


브이로그 속 강민경은 “다비치 하면 이별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나 이번 앨범으로 기쁜 일을 함께 축하하는 날에도 다비치의 노래가 불렸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는 6일 코로나 감염 소식을 알리며 복귀에 차질이 생기는듯했으나 건강관리에 전념하여 예정대로 복귀하였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