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재산만 190억이라는 함연지가 공개한 한강뷰 집 내부 수준

오뚜기 3세 뮤지컬 배우 함연지

리모델링한 한강뷰 신혼집 공개

출처 : 함연지 인스타그램

출처 : 함연지 인스타그램

최근 뮤지컬 배우이자 오뚜기 창업주의 손녀인 함연지리모델링한 한강뷰 아파트를 공개했다. 그녀는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싶은 콘텐츠가 무엇이냐는 질문을 남겼다.


이에 한 팬이 ‘집 너무 궁금해요. 매일 기다리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함연지는 한강뷰가 훤히 보이는 전망 사진을 게재하며 ‘이거 드디어 내일 올라오지요. 사진 스포일러’라고 답했다.

출처 : 함연지 인스타그램

출처 : 함연지 인스타그램

함연지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신혼집을 리모델링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녀는 인테리어에 직접 참여하며 집에 어울리는 소품을 구매하러 다니기도 했다.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에 ‘성수동, 강남 핫플 힙플 소품샵 투어 고르고 또 고르는 소품샵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함연지는 “내가 인테리어 거의 완성을 했다”라고 말하며 리모델링이 거의 끝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함연지 인스타그램

출처 : 함연지 인스타그램

이어 “모든 걸 투박한 느낌으로 사고 싶다. 모든 물체를 볼 때 ‘충분히 투박한가?’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자신만의 인테리어 취향을 밝혔다.


그녀는 투박한 물건을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투박한 물건을 보면 편안하다. 너무 아름답고 너무 완성도 있으면 나도 그만큼 완성도 있어야 할 거 같다. 항상 살면서 그런 걸 느낀다. 더 내가 나아져야 할 거 같은데 물건을 보면 마음이 편하고 싶어서”라고 설명했다.

출처 : 함연지 유튜브

출처 : 함연지 유튜브

함연지는 현재 성수동에 위치한 트리마제에 거주하고 있다. 트리마제는 분양가 최저 12억 원~ 최고 49억 원에 이른다.


과거 그녀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신혼집은 탁 트인 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부러움을 샀다. 특히 대리석으로 되어 있는 거실과 반신욕 기구 등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출처 : 함연지 유튜브

출처 : 함연지 유튜브

함연지는 서울숲 인근에 위치한 트리마제에 거주하게 된 이유로 부부에게 낭만적인 추억이 있는 동네라고 전했다. 바로 그녀의 남편이 프러포즈한 곳이기 때문이다.


함연지는 만 24세의 나이에 트리마제를 분양받았다. 매체에 따르면 그녀는 20억 원이 넘는 트리마제 아파트를 은행 대출 없이 100% 현금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