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데뷔 24년만에 최악의(?) 머리 선보였다는 이효리, 누리꾼 반응은요

이효리, 팬카페에 “미용실서 머리 망쳐”

김병지가 연상 되는 헤어 스타일

누리꾼, “이상순도 같은 곳에서 잘랐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9일 공개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예고편에서 개그우먼 홍현희♥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 부부가 홍현희의 만삭 화보 촬영을 위해 제주 여행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모래사장 위에서 만삭 사진을 찍고,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는 등 제주 여행을 한껏 만끽했다.


그러던 중 홍현희가 곧 도착할 사람에 대해 “우리 친언니”라며 친분을 과시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등장한 사람은 다름 아닌 이효리♥이상순 부부, 특히 이효리가 기존의 긴 머리를 짧게 자른 ‘울프컷’ 헤어스타일을 하고, 선글라스를 낀 채로 나타나 이목을 끌었다.


짧은 앞머리가 돋보이는 층이 많이 쳐진 헤어 스타일로 나타난 이효리를 보자, 홍현희는 환호성을 지르며 이효리를 반갑게 맞아들였다.


왼쪽 채널 A / 오른쪽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왼쪽 채널 A / 오른쪽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효리가 새롭게 스타일링한 ‘울프컷’은 2000년대 초반에 유행하던 ‘샤기컷’의 일종이다.


김병지 전 축구선수가 하고 다녀 ‘김병지컷’으로도 유명하다. 옆머리를 짧게 자르고 뒷머리를 길게 기르는 스타일이다.


최근 래퍼 사이에서 심심치 않게 유행하기도 했던 이 ‘울프컷’ 스타일로 이효리가 파격적으로 변신해 등장한 것.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효리가 며칠 전, 팬 카페인 ‘효리투게더‘에서 “머리 망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이번 헤어 스타일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효리투게더’는 이효리 신드롬이 불던 2003년 이후 다음 카페에 개설된 이효리 팬카페이며, 이효리와 소속사가 인정한 카페로 공식 팬카페와 다름없다.


2007년 이후 ‘효리투게더’에 꾸준히 글을 남기던 이효리가 며칠 전, “머리 망했다”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것.


홍현희가 이효리를 보고 “이효리 오빠”라고 말하자, 이효리는 “동네 미용실 갔는데 머리가 망했다”라고 말하며 털털하게 웃어 보였다.


이효리 머리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도 별반 다르지 않다.


“거지존이네”, “며칠 전에 팬카페에 머리 망했다고 올리더니 진짜네.”, “이상순도 같은 곳에서 잘랐나?”, “이상순도 망한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티빙 ‘서울체크인’

티빙 ‘서울체크인’

한편, 앞서 이효리는 서울과 제주를 오가는 일상을 공개하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을 통해 홍현희와 부부 동반 모임을 가지며 친분을 쌓은 바 있다.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들의 만남은 다음 주에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