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꽁 감춰져있던 임영웅 카톡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는데, 뭔가 이상합니다
임영웅 메신저 프로필 사진 정동원
정동원을 향한 애정 꾸준히 드러내
“이정도면 아빠 아니냐” 네티즌 훈훈한 반응
출처 : instagram@myungnee_ |
가수 임영웅의 훈훈한 메신저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됐다. 임영웅의 메신저 프로필 사진은 본인 사진이 아닌 한 어린아이의 사진이었다.
이에 팬들은 임영웅의 어린 시절 사진으로 추측하며 해당 사진에 주목했다.
출처 : instagram@myungnee_ |
임영웅의 메신저 프로필은 스스로 공개한게 아니다. 8일 러블리즈 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메신저 대화 내용을 캡처해 올렸다.
해당 대화는 러블리즈의 ‘찐팬’으로 잘 알려진 노브레인의 이성우와 임영웅이 나눈 메시지 내용이었는데, 이성우가 진이 올린 임영웅 노래 커버 영상 홍보차 직접 임영웅에게 보낸 것이다.
이에 임영웅은 “와 찐팬! 잘 들어보겠습니다”라며 호응했고, 이성우의 홍보에 감동한 진은 해당 내용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성우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출처 : instagram@im_hero____ |
이런 우연한 과정으로 임영웅의 메신저 프로필이 공개되었다. 프로필 사진 속 어린아이는 임영웅이 아닌 가수 정동원이었다. 임영웅과 정동원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하며 훈훈한 케미를 보여줬다.
평소 정동원을 향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냈던 임영웅은 앞서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을 갑자기 정동원 사진으로 교체하거나, 팬 카페에 안부 인사를 남기며 “동원이가 보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출처 : 유튜브 임영웅 |
임영웅의 일상과 음악 활동이 기록된 인스타그램 피드에 유일하게 자리한 아기 사진 역시 정동원이었으며,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정동원과 함께 놀이공원에 놀러 가고, 콘서트 등 정동원의 솔로 활동에도 직접 응원을 가는 등 진심으로 동생 정동원을 아껴왔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 정도면 아빠 아니냐”, “임영웅 동원이한테 찐사랑이네”, “여전히 정동원 덕질 중이군”, “가족 같은 모습 너무 보기 좋다”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