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꼰대 느낌난다”는 이승기 지적에 한가인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이승기, 한가인에게 “꼰대 느낌 있다”

한가인 “그렇게 생각해본 적 없다” 반박

SBS

SBS

3일에 방송되었던 SBS ‘써클 하우스’에서 오은영의 진행 아래에 연예인들과 일반인 패널들이 젊은 꼰대와 MZ세대간의 직장 내 갈등에 대한 열띤 토론의 장을 펼쳤다.

SBS

SBS

당시 노홍철은 이승기가 젊은 꼰대에 해당된다고 생각하는지 MZ세대에 속하는 리정에게 의견을 물었다.


리정은 “약간의 향기가 난다”고 웃으며 답했다. 이어 한가인은 “느낌이 딱 봐도 꼰대의 느낌이 있다”고 맞장구를 쳤다.

SBS

SBS

이에 이승기한가인에게 “누나도 꼰대 느낌이 있다”라고 반박했다.


한가인은 자신을 꼰대로 생각해본 적이 없다며 부인했지만 노홍철은 그런 면이 꼰대에 해당된다고 일침을 가했다.

SBS

SBS

또한 한가인은 오은영 박사가 준비한 꼰대력 측정 테스트에 임하면서 ‘후배들에게 나도 쿨하다라고 어필한다’는 문항에 대해 해당된다고 답했다.


한가인은 “새 매니저들이 오면 제일 많이 하는 말이 ‘나도 쿨하지 않아요?’라는 말을 제일 많이 하는 말”이라고 고백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SBS

SBS

패널들이 10개의 문항으로 구성된 꼰대 테스트를 마치자 한가인과 이승기는 ‘빼박 꼰대’, 반면 노홍철은 요즘 MZ세대들보다 낮은 점수로 ‘파워 MZ’에 등극했으며 오은영과 리정은 그 사이에 낀 ‘서러운 낀대’에 해당되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서클 하우스’는 오늘날 젊은 청춘들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된 신년특집 10부작 프로젝트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