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핫이슈]by 머니그라운드

“그 사람 맞아?” ‘미스터트롯’ 결승 출신 가수가 발견된 의외의 장소

배우로 데뷔한 가수 김희재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열연 예정

‘미스터트롯’ 출연 후 대박나

출처: instagram@heejae_one / 모코이앤티
출처: MBC ‘지금부터, 쇼타임!’

출처: MBC ‘지금부터, 쇼타임!’


다가오는 23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주말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출연진 가운데 의외의 인물이 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2020년 1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결승까지 진출한 트로트 가수 김희재였다.


출처: 모코이앤티

출처: 모코이앤티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 드라마이며, 김희재는 극 중 슬해의 부사수이자 순찰 파트너인 ‘이용렬’ 역을 맡았다.


이용렬은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순경이며 동네에서 싸움을 말리다 우연히 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인물로 알려졌다.


출처: 모코이앤티

출처: 모코이앤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희재는 “앞으로도 계속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맞았다”며 촬영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하지만 이제껏 가수로서의 행보만 보여온 그이기에 연기에 대한 걱정 역시 만만치 않았다. “’미스터트롯’으로 인기가 좀 생겨서 우연한 기회에 연기에 한 번 도전해 봤다는 이야기를 듣고 싶지 않았다”며 솔직한 마음을 토로하기도 했다.


“그만큼 신인의 자세로 진지하게 더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다”는 김희재는 “시청자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니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며, 시청률 12%를 넘길 시 경찰복을 입고 팬들과 만나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한편,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디딘 김희재는 첫 정규 앨범 역시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앨범은 6월 안으로 나올 예정이며, “좋은 음악을 보이고 싶은 욕심이 있어 오래 걸린 만큼 기대에 부흥할 수 있는 곡이 됐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인터뷰 말미 김희재는 “가수로서는 오래오래 기억에 남고 싶고, 정상에 오르지 않더라도 문득 생각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는 게 목표. 배우로서는 행보가 기대되는 사람이 되고 싶고, 다음 작품을 할 수 있는 영광이 주어지는 게 목표”라며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언급했다.


오늘의 실시간
BEST
mground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