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여행지 추천 :: 푸르른 5월, '이렇게' 즐겨요
푸르른 5월, 덥지도 춥지도 않아 안에만 있기에는 아쉬운 마음이에요. 어디로 갈지 고민이라면, '이렇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5월은 가정의 달이니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라면 더 좋을 거예요. 따사로운 햇살 아래, 기분 좋은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여행지를 세 가지 테마로 소개할게요.
하늘 위를 동동 떠다니는 케이블카. 한 번쯤 타본 적이 있나요? 여수부터 통영, 사천, 목포, 평창, 거제까지.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이 펼쳐지는 곳으로 경치로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도장깨기 하는 기분으로 전국 곳곳으로 케이블카 여행을 떠나봐도 좋겠어요.
KKday에서 소개한 사천바다케이블카와 여수 해상케이블카 포스팅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5월은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이 아닐까 싶어요. 어디를 둘러봐도 초록빛으로 가득하며 춥지도 덥지도 않은 알맞은 날씨를 자랑하거든요.
지난 여름, 서울 근교 여행을 떠난 에디터 J는 김유정역 레일바이크를 탔는데요. 솔솔 불어오는 바람과 사방으로 멋진 자연이 펼쳐져 아직까지도 그날이 생생하답니다. 아직까지 루지는 타보지 못해 이번 연휴, 당장 강화 루지를 타고 싶은 마음이에요.
여러분도 루지와 레일바이크를 타고 바람을 가르는 활기로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강화 루지, 가평 & 김유정역 레일바이크 포스팅에서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올해는 어린이날이 생긴 지 100년째 되는 해예요. 이제는 다 큰 어른인 에디터 J도 이날만큼은 어린이고 싶은데요. 어른이도 동심으로 데려다줄 마지막 테마는 동물 친구와 만나며 힐링하는 여행이에요.
서울과 그리 멀지 않은 지역으로, 서울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해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고 교감할 수 있어 아이들 교육으로도 제격일 거예요. 대관령 양떼목장, 홍천 알파카월드 등 에디터가 직접 다녀온 여행 후기도 참고하세요!
보기만 해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과 아이들. 거기에 에디터까지.. 놓쳐서는 안 되겠죠?
🚠타고 vs 🛺달리고 vs 🦙만나는 여행, 여러분의 취향은 무엇인가요? KKday가 준비한, 이 계절에 즐기면 딱 좋은 여행법으로 🌬기분 좋은 바람을 만끽해 보세요! 특가 및 이벤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함께라서 더 즐거운 5월 여행